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콜라보는 솔직히 개발기간 벌려는 의도가 너무 진했지 엘빅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14 작성일 2021-09-03 06:59:50 수정일 2021-09-03 07:00:31 https://arca.live/b/counterside/33274999 좆도 없는데 이벤트랍시고 한달이나 쳐먹었으니근데 그럴거면 나대진 말았어야지쓰알 5개는 레전드야개발기간도 벌고 돈도벌고 욕심이 너무 많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미나링 2021-09-03 06:59:59 촤드 2021-09-03 07:00:41 총체적 난국이네 진짜 ㅋㅋ 펼쳐보기▼ 응애나추룡아가 2021-09-03 07:01:10 밀리아만 뽑고 다 패스 했으면 존버 씹성공인데 아 ㅋㅋ 펼쳐보기▼ 엘빅이 2021-09-03 07:01:34 난 콜라보는 다 걸렀음 솔 패스도 좆같아서 안삼 펼쳐보기▼ 니퍼 2021-09-03 07:02:50 엥 콜라보 개발하느라 오히려 딴거 개발을 못한 느낌이던데 펼쳐보기▼ 니퍼 2021-09-03 07:03:22 캐릭 퀄 보면 대충 뚝딱 한 느낌이 아니고 오히려 ㅈㄴ 공들인 느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금토일 내로 뭐라도 보여주는 게 있어야한다 eca 2021.09.03 74 0 콜라보는 걍 다 싫었음 [3] 엘빅이 2021.09.03 116 1 ㅁㅌㅊ [7] 이거갓겜이냐 2021.09.03 137 -2 카사 못 까는 부분 [3] ㅇㅇ 2021.09.03 133 1 아씨 4시 넘어서 저거 봤네 [2] ㅇㅇ (61.83) 2021.09.03 129 0 오늘 개노 나와라 댕댕이가좋아 2021.09.03 78 1 사실 내가 카사세계를 지키고있음. ngcn 2021.09.03 105 0 해외응디들은 미래시 있어서 밀리아만 뽑고 다 걸러도 되겠네 [9] 응애나추룡아가 2021.09.03 174 1 늒네 오늘 전당 3,4 밀었음! [3] 월향io 2021.09.03 120 3 난 에이미같은거 거르고 콜라보 자체로 보면 괜찮았음 [8] 베버 2021.09.03 134 0 램리썰나오고 110찍어주려햇는데 [6] 이히힝 2021.09.03 141 2 콜라보가 날먹이라서 회사입장에선 개좋음 ㅇㅇ (152.99) 2021.09.03 68 1 보니까 금상이 3주차 애사심퀘로 느슨한 카첸에 긴장감을 주고 있는데 [3] 카운터사이드는서비스종료다 2021.09.03 122 3 분명 내 뇌피셜이긴 한데 [2] 유나펀치 2021.09.03 108 1 그래서 컨소 협력전 하려면 스마트가이 키우면 되나? [3] 허브맛솔트 2021.09.03 80 0 콜라보하면 알지? 그땐 평점 또 1점 받는거야 촤드 2021.09.03 77 0 공략 전당5 참고 및 저장용 [23] Fractal 2021.09.03 2433 1 밀리아를 카운터치는 사기 스커 [1] ㅇㅇ 2021.09.03 100 1 솔직히 클로저스 콜라보였으면 이정도로 안불탔다 ㄹㅇㅋㅋ [8] 시금치를싫어하는시그마 2021.09.03 135 -1 컨소 자랑하고 질문도 해야지 [7] 힐데져아 2021.09.03 103 0 ✋질문 애사심 합격이야? [3] 다먹음 2021.09.03 114 0 콜라보는 솔직히 최대한 봐줘도 ㅇㅇ (219.240) 2021.09.03 69 0 씹덕겜 특 [6] 비질란테 2021.09.03 141 1 콜라보는 솔직히 개발기간 벌려는 의도가 너무 진했지 [6] 엘빅이 2021.09.03 114 0 소신발언함 [1] 졸린곰 2021.09.03 86 1 스나붐은 온다 이지은이지 2021.09.03 68 0 3주뒤에 카사 2년차 되는 카붕이 [5] 이천쌀떡볶이 2021.09.03 117 2 1분남았습니다 [1] 으으윽 2021.09.03 66 1 솔이랑 메이 램리썰 이노 이런애들이 딱 콜라보캐지 [8] 촤드 2021.09.03 113 0 무적 씹고 밀리아 원콤 내는 카운터 언제 나옴 [1] ㅈㅈ 2021.09.03 63 0 콜라보 캐릭터는 성능캐로 내면 안된다 [3] 허브맛솔트 2021.09.03 87 0 스마이트는 그래도 확정 치명타 캐릭 많으면 좀 쓸만할텐데 [6] 에트리안 2021.09.03 160 1 각시윤 패시브 하나는 일단 이거 있을듯 [2] ㅇㅇ 2021.09.03 125 0 근데 사실 콜라보캐릭 성능 쓰레기였어도 뽑을거였자너ㅋㅋㅋㅋ 알산나 2021.09.03 76 0 콜라보성능은 이노정도가 적당하지 [3] ngcn 2021.09.03 126 0 처음에 패스낼땐 채용권 부담 줄여줄줄 알았는데 [3] 묘갤러 2021.09.03 117 0 어차피 밀리아도 곧 카운터 캐릭 나오지 않을까 [7] ㅇㅇ 2021.09.03 140 0 100일 후 분탕치는 디렉터 [3] ㅇㅇ 2021.09.03 102 0 의외로 모르는 점 [5] 역시난 2021.09.03 91 1 애사심 퀘 자기들 딴에는 신기능 써보라고 넣은 것 같은데 [4] 카운터사이드는서비스종료다 2021.09.03 146 1 콜라보 씹창나서 생각하는건 아닌데 [46] 힐데냥이 2021.09.03 1702 48 이거 내가 이해한게 맞냐?? [5] ydk 2021.09.03 145 0 ✋질문 애사심 이거 다열려야깰수있는거야? [6] 다먹음 2021.09.03 130 0 빽스텝의 기원을 찾아서 [1] ㅇㅇ 2021.09.03 133 1 아 씨발 잘못샀어 [5] 허브맛솔트 2021.09.03 128 6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9-03 07:0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