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2-7 3-2 2-8 개빨리끝냄 애들막 쿼츠쓰면서 들이박음 무서워
지난주까지 아레나땜에 많이 커찮고 속앓이했는데 개강후에는 제때쳐주니 너무 고맙더라
그리고 컨소 애기들 피맛좀 보라고 아직 보스는 저렙위주로만 가라고 말해뒀는데 다른데도 이렇게 하나?
그렇게 하는 컨소 있으면 한 오늘 저녁부터는 자유로 돌려도 될까?

12-7 3-2 2-8 개빨리끝냄 애들막 쿼츠쓰면서 들이박음 무서워
지난주까지 아레나땜에 많이 커찮고 속앓이했는데 개강후에는 제때쳐주니 너무 고맙더라
그리고 컨소 애기들 피맛좀 보라고 아직 보스는 저렙위주로만 가라고 말해뒀는데 다른데도 이렇게 하나?
그렇게 하는 컨소 있으면 한 오늘 저녁부터는 자유로 돌려도 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