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이거..  나 점수 먹일려고 그런거야?

고맙다 ㅎㅎ


어어..?

왜 나공익이랑 퀸 110레벨이..?

어..?


내 연승.. 내 건포.. 내 승점..



만나서 즐거웠고 다시는 보지 말자

역겨운 카운터사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