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이거.. 나 점수 먹일려고 그런거야?
고맙다 ㅎㅎ

어어..?
왜 나공익이랑 퀸 110레벨이..?
어..?

내 연승.. 내 건포.. 내 승점..

만나서 즐거웠고 다시는 보지 말자
역겨운 카운터사이드
이거이거.. 나 점수 먹일려고 그런거야?
고맙다 ㅎㅎ

어어..?
왜 나공익이랑 퀸 110레벨이..?
어..?

내 연승.. 내 건포.. 내 승점..

만나서 즐거웠고 다시는 보지 말자
역겨운 카운터사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