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게임할 때 콜라보 같은걸 좋아하는 편인데 싫어하는 사람은 엄청싫어하더라고

그런데 폰 게임 특성상 쉬어가는 타임에 고인물이나 뉴비들 만족시키기에는

콜라보가 적당하기에 딱 좋지만 카사는 첫 콜라보를 스토리나 인식이 완전 좆박아서

분위기가 씹창났잖아 그러면 다음 콜라보 진행하는것도 스비 입장에서는 겁나 부담될것같은데

너님들이 생각하기에 스비가 다음 콜라보를 언젠가 할 것 같기는 해?

아니면 접을것 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