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미호요는 원래 다른 게임 자주 베끼는 거 같더라 dwsss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187 작성일 2021-09-03 07:21:53 https://arca.live/b/counterside/33276374 특히 데메크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비질란테 2021-09-03 07:22:37 들리는 말로는 니어시리즈도 베꼈다던데 펼쳐보기▼ 판타지카 2021-09-03 07:22:54 잘나가서 그렇지 사실 베껴온거 개많음 펼쳐보기▼ 베버 2021-09-03 07:23:01 soriM200 데려와 펼쳐보기▼ ngcn 2021-09-03 07:23:10 붕괴 모션 초기 다 데메크꺼 베꼈음. 그것때문에 말많았는데 중꿔라 뭐 소송도못함 ㅋㅋ 펼쳐보기▼ 님얼굴비매너 2021-09-03 07:23:52 뭐 솔직히 원신만봐도 야숨 따라했다고 엄청 욕먹었자늠 펼쳐보기▼ 하랍픽업좀 2021-09-03 07:24:00 배끼는데 진심인오타쿠들 펼쳐보기▼ 암왕제군 2021-09-03 07:24:43 대놓고 베낌 하는 애들도 다 감안하고 해서 그런거 실드 치는 애도 없음 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촤드 2021-09-03 07:25:21 애초에 태생 자체가 야숨 베낀거 아님? 몬드 지역은 아예 복붙이라 들은거 같은데 펼쳐보기▼ ㅇㅇ (152.99) 2021-09-03 07:28:14 삭제 수정 원래가 아니라 짱깨기업이라 걍 베끼는거 스스럼 없음 펼쳐보기▼ 퓽퓽 2021-09-03 07:34:24 짱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학교 끝났다 [14] 지붕 2021.09.03 117 0 백스텝 있는게 각서윤 밀리아 미니스트라 말고 더 있나? [5] ㄹㄹ 2021.09.03 153 0 이 격동의 시기에 나오는 각성캐 당연히 ㅈ사기 아니겠습니까? [1] 암왕제군 2021.09.03 64 0 퐞격의 탄생 [3]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09.03 102 0 옛날과 최근 모션 비교 [8] dwsss 2021.09.03 191 0 너희들은 관리부에서 화면 스와이프 하지마라... [7] 블룹페리 2021.09.03 139 9 스비도 급했지 [4] 역시난 2021.09.03 136 0 각시윤 구속기능같은거 들고나올듯 미나링 2021.09.03 117 0 개노까지 34분 남음 눈꽃1 2021.09.03 81 0 정보 바멍카나 뉴비들을 위한 애사심 이벤 최종본 으으윽 2021.09.03 270 8 느낌상 각시윤 궁 이럴것같음 ngcn 2021.09.03 85 0 두번째 다정자 [1] 반갑노 2021.09.03 85 0 찍먹하러 옴 [24] 노무현전대통령사 2021.09.03 1280 44 백스텝하면 그 유닛 뒤잡을듯 59XZa 2021.09.03 89 0 한가해서 1년전 글들 보다 PTSD 재발함 [2] 이천쌀떡볶이 2021.09.03 105 0 각성혐오를 시작해볼까 ㅇㅇ 2021.09.03 91 0 각시윤 백스텝만 무효화해도 괜찮을듯 [2] ㄹㄹ 2021.09.03 110 0 콜라보 복각 안한거 있음 [1] 극한의가능충 2021.09.03 77 0 근데 이볼브원은 ㄹㅇ 고로시 나와야 함 [1] 비질란테 2021.09.03 109 0 일섭 흥해서 극장판 애니봐야함... [1] 도스분충우지챠 2021.09.03 108 0 기계수집가 존나 의외였던게 [1] 골무 2021.09.03 168 0 각시윤 패시브 : 언령 [4] 촤드 2021.09.03 145 0 근데 미호요는 원래 다른 게임 자주 베끼는 거 같더라 [10] dwsss 2021.09.03 187 0 각시윤 스커 [1] ㅇㅇ 2021.09.03 71 0 각시윤이 저격할놈이 너무 많은데 [5] ngcn 2021.09.03 138 0 ✋질문 카사가 다음 콜라보를 진행 할수는 있을까? [3] 너구리 2021.09.03 109 0 ?? : 와 전략전에 1레벨이? [21] 댕댕이가좋아 2021.09.03 1606 55 개노 10분전 [6] 베버 2021.09.03 94 0 여기는...개노가 뜬 미래....치지직 [5] flaw 2021.09.03 139 0 애사심 어케올려? [1] 유나 2021.09.03 86 0 첫 SSR 오퍼 정가 뭘로 해야해? [11] jjjj 2021.09.03 157 0 잠깐! 이쪽 보지마! [14] Fractal 2021.09.03 1806 30 콜라보 복각 안하는 겜도잇나?? [21] 이히힝 2021.09.03 181 0 리세계 살때 이터 한 80만쯤 대는거 살걸 [3] 컨섹 2021.09.03 129 0 라이덴 움짤 어디서 봤나 했더니 [8] dwsss 2021.09.03 514 -1 선생님들 릴리 그리려고 하는데요 [2] 폐사안하게해주세요 2021.09.03 78 0 스포 그냥 갑자기 든 생각인데 [5] 두트리오 2021.09.03 130 0 일섭 베타테스트 한댕 [10] 님얼굴비매너 2021.09.03 172 5 이거 밀리아 성능이 어느정도임? [8] ㅇㅇ (220.126) 2021.09.03 197 0 상연아 우린 국밥을 시킨거야 [4] 역시난 2021.09.03 128 0 얘는 복장이 왜 이럼 [8] 치프픗 2021.09.03 134 2 대작가와 대적자의 차이....real 시금치를싫어하는시그마 2021.09.03 118 4 콜라보 밀리아 사기캐로 내서 망함 = X [4] 비염싫어 2021.09.03 183 3 격전 점수갱신 [1] 테렌스후드 2021.09.03 11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9-03 07:2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