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정 문제 - 밀없찐 주제에 왜나댐? ㅋ
매출 - 뽕뽑아야할 콜라보인데 오히려 운지
민심 - 에이미랑 겹쳐서 역대 최악
채용 - 현금으로 사야되는 패스캐릭, 선택권 제외하면 SSR 4캐릭을 무지성으로 몰아치기
스토리 - 개좆병신 그자체 거기다 안그래도 샤오린 발닦개였던 유진은 그냥 저능아 됨
일정 - 이거 덕분에 다 밀리고 수영복이 8월말에 나오는 개그
이벤던전 - 강제 4인 구성 쫄작불가
밸런스 - '밀리아'
심지어 이년 하나때문에 소총병까지 얻어맞고
잠수함으로 너프하려다 들키고 불타니까 한다는 소리가 ㅈㅅ 오류였음
아무리 머리를 굴려봐도 단 하나도 얻은 게 없네
튜바 좀 뿌린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