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변관련된건 다 늘어논거같은데도 4단계가 안되네 ㅋㅋ
지금도 너무 지저분하고 답답한데 이거 맞냐? ㅋㅋㅋㅋㅋ
본인 주화로 패키지 3개 풀매수해서
맘먹고 가구 남은거 더 배치하면 4단계 할수 있을거같은데
이럴꺼면 왜 하우징하는지 자괴감 드는데 ㅋㅋㅋㅋㅋㅋㅋ

해변관련된건 다 늘어논거같은데도 4단계가 안되네 ㅋㅋ
지금도 너무 지저분하고 답답한데 이거 맞냐? ㅋㅋㅋㅋㅋ
본인 주화로 패키지 3개 풀매수해서
맘먹고 가구 남은거 더 배치하면 4단계 할수 있을거같은데
이럴꺼면 왜 하우징하는지 자괴감 드는데 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