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iler ALERT!


제 각성은 아직 출시도 안했는데요?



아는데? 



아이참 소대장 너무 하잖아!!!



미나양...



선배는 지금도 애미가 없다고!!!



아 그랬지 미안하다 주시윤



(내가 무슨 일이 있어도 구원기사단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