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각성은 아직 출시도 안했는데요?

아는데?

아이참 소대장 너무 하잖아!!!

미나양...

선배는 지금도 애미가 없다고!!!

아 그랬지 미안하다 주시윤

(내가 무슨 일이 있어도 구원기사단 간다...)

제 각성은 아직 출시도 안했는데요?

아는데?

아이참 소대장 너무 하잖아!!!

미나양...

선배는 지금도 애미가 없다고!!!

아 그랬지 미안하다 주시윤

(내가 무슨 일이 있어도 구원기사단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