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작 코로나 따위 무섭다고 백신까지 맞냐? 존나 한심한 겁쟁이새끼들
걸리면 걸리는거고 안걸리면 안걸리는거지
어차피 걸려도
일주일 몸살걸리는 느낌아닌가?
왜 이런 소리를 하느냐?
나는 1차도 안 맞았거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