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악역은... 익숙하니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85
작성일
댓글
[3]
판타지카
늒네
판타지카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그러고보니 주시윤 전진출격이었는데
[4]
143
0
이런 광고도 있네
[2]
159
0
극스충 솔져 신캐 출시좀
[8]
147
0
각등이 몇코면 잘 쓰일거 같냐
[3]
104
0
Sorry I am Hilde
[1]
83
0
건공님들아 리플레이서퀸 질문이여
[6]
126
0
차라리 밀리아성능을 각등이한테 주면?
[4]
142
0
일본넥슨에서 성공한적 있는 타이틀
[4]
189
2
스포
그러고보니 주시윤이
[4]
202
0
각성 주시윤은 새로운 타입
90
0
좀진지한 각시윤 스킬 예상
[1]
110
0
오늘 아무것도 안먹었는데 배 안고픔
[5]
83
0
근데 힐데는 욕먹을만함
[5]
107
2
반격 대신 무적 아닐까
78
0
dp 정주행 하고왔는데 지리네
[4]
97
0
너희들 경험치 책 몇개인지 올려줘
[4]
133
0
으아~
[2]
72
0
각시윤 능력이 패시브 무효화라면?
[1]
86
0
"사장! 시윤이만 찾고 뭔가 까먹은거 없어?"
[11]
185
5
개인적으로 백신맞는새끼는 겁쟁이새끼라고 생각함
[11]
152
1
개노 20분 전 ㅋㅋ
[1]
79
0
베타도 안한 일섭 인지도 왈가왈부하니까 그때 생각나네
[5]
126
1
에이미가 스커같은 스나로나왔으니까
77
0
악역은... 익숙하니까...
[3]
185
0
"───늦네에, 개발노트..."
[8]
172
3
애초에 칼이 주무장인데 스커가 맞지
[12]
100
0
아니 그래서 오늘 개노날이냐고
61
0
격전 각킹+몰루 공략 대박이내 ㅋㅋㅋ
113
0
각시윤이 백스텝하는 놈들 전부 고로시할 것
[12]
105
0
각시윤 뭔가 반격비스무리한게 잇을거같긴한데
[9]
130
0
그런데 각시윤 스커 거의 확정인게
[6]
158
1
각시윤은 좋겠다
[1]
92
0
각시윤이 애미애비 뒤진 성능으로 나와야 하는 진짜 이유
83
0
각시윤 op로 나와도 주시윤이 욕 안 먹음
[1]
97
0
일섭은 아직 사전예약조차 안했다
[3]
158
0
이러지마 제발
[5]
157
0
근데 여기서 각시윤이 궁극기로라도 딱 혼란을 들고나온다?
[3]
99
0
각시윤 시즈임
69
0
각시윤 애미애비뒤진 성능으로 내야하는 이유
100
3
제자야,이제야 알겠니?
[5]
135
5
시윤이 저러고 디펜더로 나오면 웃길듯
69
0
스포
와 각성주시윤 애미없네 진짜
[2]
234
7
생각보다 카붕이들 안전빵을 중시하네
[2]
101
0
오히려 쿠키런킹덤이 일본에서 흥할거 같기도
66
0
cbt도 안한겜 유튜브 조회수 당연히 적지ㅋㅋ
[3]
121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