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각시윤 뭔가 반격비스무리한게 잇을거같긴한데 이히힝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29 작성일 2021-09-03 07:38:53 https://arca.live/b/counterside/33277371 저 왼쪽에 저게 각성애들 머리통에잇는 헤일로같다는데아마 저걸로 막 무지개반격 같은거할듯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비염싫어 2021-09-03 07:39:13 각성캐 반격 내라고 ㅋㅋㅋㅋ 펼쳐보기▼ 이히힝 2021-09-03 07:39:24 암왕제군 2021-09-03 07:39:31 클리포트 계열이라 헤일로는 무조건 있어야하니까 아마 저거 맞을듯 펼쳐보기▼ 이히힝 2021-09-03 07:39:51 졸린곰 2021-09-03 07:40:29 궁 제외 특수기만 반격하는데 상대 뎀지에 따라 반격 있으면 밀리아 완벽히 조질듯 펼쳐보기▼ 이히힝 2021-09-03 07:40:54 밀리아 건에서 나락보내면 웃기겟네 펼쳐보기▼ 제주삼다수군통제사 2021-09-03 07:41:03 이히힝 2021-09-03 07:41:32 이히힝 2021-09-03 07:41:55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차라리 밀리아성능을 각등이한테 주면? [4] 마술붓 2021.09.03 141 0 일본넥슨에서 성공한적 있는 타이틀 [4] 레드라이더 2021.09.03 189 2 스포 그러고보니 주시윤이 [4] dwsss 2021.09.03 202 0 각성 주시윤은 새로운 타입 이거갓겜이냐 2021.09.03 90 0 좀진지한 각시윤 스킬 예상 [1] ngcn 2021.09.03 110 0 오늘 아무것도 안먹었는데 배 안고픔 [5] 비염싫어 2021.09.03 83 0 근데 힐데는 욕먹을만함 [5] 왕소라 2021.09.03 107 2 반격 대신 무적 아닐까 뇌간망가 2021.09.03 78 0 dp 정주행 하고왔는데 지리네 [4] 그런방안입니다 2021.09.03 97 0 너희들 경험치 책 몇개인지 올려줘 [4] 애니안보는씹덕1 2021.09.03 133 0 으아~ [2] 게테라토스 2021.09.03 71 0 각시윤 능력이 패시브 무효화라면? [1] ㅐㄴ 2021.09.03 86 0 "사장! 시윤이만 찾고 뭔가 까먹은거 없어?" [11] 마술붓 2021.09.03 184 5 개인적으로 백신맞는새끼는 겁쟁이새끼라고 생각함 [11] ㅇㅇ (112.171) 2021.09.03 151 1 개노 20분 전 ㅋㅋ [1] 주시윤 2021.09.03 78 0 베타도 안한 일섭 인지도 왈가왈부하니까 그때 생각나네 [5] 독호메 2021.09.03 126 1 에이미가 스커같은 스나로나왔으니까 골무 2021.09.03 76 0 악역은... 익숙하니까... [3] 늒네 2021.09.03 185 0 "───늦네에, 개발노트..." [8] 학점대폭발 2021.09.03 172 3 애초에 칼이 주무장인데 스커가 맞지 [12] 촤드 2021.09.03 100 0 아니 그래서 오늘 개노날이냐고 으으윽 2021.09.03 61 0 격전 각킹+몰루 공략 대박이내 ㅋㅋㅋ 진실의문 2021.09.03 113 0 각시윤이 백스텝하는 놈들 전부 고로시할 것 [12] 침식체는쥬긴다 2021.09.03 104 0 각시윤 뭔가 반격비스무리한게 잇을거같긴한데 [9] 이히힝 2021.09.03 129 0 그런데 각시윤 스커 거의 확정인게 [6] 라아슈아 2021.09.03 158 1 각시윤은 좋겠다 [1] 마술붓 2021.09.03 92 0 각시윤이 애미애비 뒤진 성능으로 나와야 하는 진짜 이유 영원한라뉴비 2021.09.03 83 0 각시윤 op로 나와도 주시윤이 욕 안 먹음 [1] 주시윤 2021.09.03 96 0 일섭은 아직 사전예약조차 안했다 [3] ddalddal 2021.09.03 158 0 이러지마 제발 [5] ddas 2021.09.03 157 0 근데 여기서 각시윤이 궁극기로라도 딱 혼란을 들고나온다? [3] 골무 2021.09.03 99 0 각시윤 시즈임 ㅇㅇ (106.246) 2021.09.03 69 0 각시윤 애미애비뒤진 성능으로 내야하는 이유 비염싫어 2021.09.03 99 3 제자야,이제야 알겠니? [5] 으으윽 2021.09.03 135 5 시윤이 저러고 디펜더로 나오면 웃길듯 ngcn 2021.09.03 68 0 스포 와 각성주시윤 애미없네 진짜 [2] dwsss 2021.09.03 234 7 생각보다 카붕이들 안전빵을 중시하네 [2] 마술붓 2021.09.03 101 0 오히려 쿠키런킹덤이 일본에서 흥할거 같기도 ㅇㅇ (152.99) 2021.09.03 65 0 cbt도 안한겜 유튜브 조회수 당연히 적지ㅋㅋ [3] 비질란테 2021.09.03 120 3 카붕이 점심평균 [7] 느검마비아그라먹방 2021.09.03 102 3 각성 디펜 라인은 딜 가져가면서 적폐되었는데 [6] ㄹㄹ 2021.09.03 111 0 공략 격전 모더b 5캐릭노템빌드 알비온대체 3개 [19] 모건빵 2021.09.03 2564 22 이거 애사심 미션 되는거겠지? [4] 라스푸틴 2021.09.03 100 0 셋바 350개 vs 확정 스충 변환권 2개 [13] 마술붓 2021.09.03 156 0 각시윤 부모없는 성능으로 나와도 상관없잖아 [7] 에이미세컨드윙 2021.09.03 167 3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9-03 07:4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