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야 카사하고 존나 어울리는 세계적 ip라는데 설마 길티는 아니겠지 ㅋㅋ

ㄴ??? : 에이 설마 ㅋㅋㅋ 


공개후


??? : 길티잖아 씨발년아

ㄴ ??? : 에이 그래도 스토리는 제대로 뽑았겠지


스토리 공개후


??? : 야이 애미없는 새끼야

ㄴ??? : 그냥 넘기자 넘겨 콜라보캐가 그렇게 사기일 것도 아니고 그냥 넘겨 ㅋㅋ


건틀릿 10판 후


??? : 야이 애미없는 호로새끼야

ㄴ ??? : 카바


이지랄의 연속이었음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