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기분이 좋아지는 짤
추천
4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79
작성일
댓글
[1]
애니안보는씹덕1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이야 존나 대단하지 않냐?
[3]
148
2
얘 뭔데 자꾸 쓰는거임??
[19]
250
2
정보
과금을 안하고 기채천장을치면 얼마나 걸릴까?
[36]
1720
32
6지부 채용권 뜰때까지 1시간 리롤만 쥰내게 돌리면
66
0
스포
근데 그로니아가 유럽인데
[8]
205
2
그늘밑 극장판 재재재재재상영 보고왔다
[2]
79
1
pc클라 쓸때 이거 빛 번짐 어느거 없애야 없어짐?
[4]
82
0
가은이는 가비야 없어도 자기콘 써도된대
[8]
114
4
스포
루시드랑 알파트릭스랑 관련 있을까
[4]
115
0
스포
그 후일담으로
89
0
그러고보니 요즘 왜 유튜브에 브금 안올려주냐?
[1]
55
0
호두가 호마봉 없으면 자기콘 쓰지말래
[6]
120
-7
외모는 꼴리는데 성능 때문에 못 쓰는 애들
[8]
221
2
뭐 고를까
[4]
86
0
콜라보가 아니였다면
[2]
97
1
건틀렛
진짜 개 시발
[3]
101
0
빨간책 왜이리 부족함;
[17]
126
0
담주 그럼 후일담도 나오고 신캐 스토리도 나오는거야?
[3]
80
1
건틀렛
동접 2인겜
[8]
162
-1
2배가 아니라 1.5라니
[5]
104
0
T6이상 템나오면 안되는 이유
[12]
206
-6
스포
과연 이 4글자가 누굴 뜻하는걸까
[5]
150
0
스포
후일담은 ㄹㅇ 진지한 이야기 아닐까
[9]
188
1
기분이 좋아지는 짤
[1]
79
4
와 각미나 처음써봤는데 딜왜이럼?
[5]
168
0
다친 곳이 없는데 이불에 피가 묻어있네
[6]
163
0
그래도 스비가 꽤 기특하다
96
0
아티가 이렇게 좋은데
44
0
스포
쥬지보이 다음 각성 가능성 가장 높은 건
[4]
147
0
와 8각성 계정 개지린다 진짜
[18]
335
4
메카노
[18]
133
-1
밤낮 조졌쓰
[1]
55
0
구인/구직
16렙컨소 [클리포트]에서 한명 모집합니다(구인완료)
[22]
136
0
7티어 되면 '그거' 생기는거 아님?
[1]
104
0
아빨리 루시드눈나 나와라
[2]
168
-1
루크레시아 패스하고 호라이즌 천장칠까?
[4]
94
0
장비에 신규 추가옵션 '룬 소켓'이 적용됩니다
[7]
168
1
호라이즌 각성이면
[6]
139
0
미고렝 매운맛 이거 하나도 안 맵다
[3]
67
0
T7 장비 다음은 만렙 확장이겠지
[4]
114
0
스피라랑 뭐 복각 예정임?
[2]
102
0
1달차 뉴비인데 10만원 썼내
[5]
97
0
루시드가 패스캐지?
[2]
94
0
호라이즌 무조건 사기캐or개똥캐로나옴
76
0
피니지 근황
[5]
118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