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10년쯤뒤에 T10 장비 나오고 카사좆망해서 300명 남고
챈에 팩트는 전사 300은 든든하다는거임 ㅋㅋ 이런글만 올라오는데
갑자기 10년전에 접은 화석이 와가지고
요즘 할겜 없어서 다시왔는데 어떰? 하고
꼬질꼬질한 T6 메이즈셋에 110 나공익 딱 보여주는거임
글 쓰자마자 어디서 어기적어기적
얼마남지도 않은 카붕이들 와서
할배 요즘 그거 줘도 안써요
T10 초전도가 그거보다 좋음
만랩 150인데 누가 110씀?
공익 요즘 안씀 각성 아이리가 사기임
이런 씁쓸한 현실 알려주는 댓글만 달리고
화석은 존나 침울한 표정으로
응.. 알았어 하고 다시 포기하고 터벅터벅 떠나는거임...
얼마나 슬프냐 ㅜㅜ 이런미래는 싫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