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야 이거 니네는 먹냐? 화선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198 작성일 2021-09-04 15:41:44 https://arca.live/b/counterside/33369889 유통기한 7달 지난 오뜨랑5일지난 우유집에있길래 가져왔는데 유통기한이 꽤 지났노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2] 배가아픈레후 2021-09-04 15:42:35 5일지난 우유는 그냥 먹지 펼쳐보기▼ 늒네 2021-09-04 15:42:41 일찍 죽고 싶으면 ㄱㄱ 펼쳐보기▼ ㅇㅇ 2021-09-04 15:42:41 5일이면 궁금하네 먹고 후기좀 ㄷㄷ 펼쳐보기▼ 로아노크 2021-09-04 15:42:43 과자유통기한 한두달지난건먹어봤는데 7개월은 에바같노 펼쳐보기▼ 헤으응 2021-09-04 15:42:46 우유는 ㄱㅊ 펼쳐보기▼ 닉네임최대글자수는몇글자까지일까 2021-09-04 15:43:01 1년지난 라면도 먹어봄 펼쳐보기▼ ㅇㅇ 2021-09-04 15:43:05 우유 끓여먹 오뜨는 버릴거같음 펼쳐보기▼ 라킁 2021-09-04 15:43:15 우유는 냉장고 보관했으면 ㄱㅊ은데 과자는 먹고 죽음 펼쳐보기▼ 허러터진전역맨 2021-09-04 15:44:11 내가 우유 유통기한 2년 넘은거 먹어봤는데 죽진 않더라 펼쳐보기▼ TLCrow 2021-09-04 15:46:58 그정도면 멸균우유 아니냐 펼쳐보기▼ 스기 2021-09-04 15:44:59 유통기한 5개월 지난 민초오레오 먹음 살아있고 큰 문제는 없더라 펼쳐보기▼ DURI 2021-09-04 15:51:54 한 번 개봉한 우유도 냉장고에 뒀으면 괜찮더라 15일 지난거 먹었는데 멀쩡함 ㄱㄱ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새끼 뭐냐? [3] ㅇㅇ 2021.09.04 97 1 창작 과거의 베로니카 [8] 망가에용 2021.09.04 918 32 비숍 좋더라 암왕제군 2021.09.04 37 0 딸배 뽑을까?? [3] 그런방안입니다 2021.09.04 71 0 다시 보니까 나 에델이 없었음 [5] NoLife 2021.09.04 120 2 '힐데 꼴린다'를 길게 풀어 말하는 경우 [3] 독호메 2021.09.04 129 4 구원기사단이랑 모르스랑 관련 있으려나? [6] J백수 2021.09.04 219 2 이새끼 왤케 멋있냐 [4] 비질란테 2021.09.04 187 3 스포 7지 스토리 흐름이 [10] 금은동태 2021.09.04 233 1 초등학생 보다 어른들이 더 못하는거.JPG [14] ㅇㅇ 2021.09.04 206 0 아 씨발 왜 방에 개미도 기어다니냐 [3] 허러터진전역맨 2021.09.04 92 0 유통기한 얘기하자면 [4] 스기 2021.09.04 61 0 라라예거 나중에 어디 쓰일곳 있을듯 [6] ㅇㅇ 2021.09.04 136 0 연봉협상권이랑 기술훈련 R,N애들한테 박아도댐? [4] ㅇㅇ 2021.09.04 120 0 스압)나는 상연이 믿어 [4] 왕소라 2021.09.04 136 8 건틀렛 실시간으로 이지랄 났는데 [5] 쿵쿵홍 2021.09.04 158 0 아래 유통기한 지난 식품 먹을까 물어본 챈럼은 보아라 [9] 허러터진전역맨 2021.09.04 114 0 챈에서 힐데가 이쁘다는 말은 자주 보이는데 [20] Aoi 2021.09.04 239 1 자리가 있는데 왜 편성을 못하니... [2] 주블 2021.09.04 92 1 골반 개잘그려 카린이 2021.09.04 185 0 시발 화장실에 나방이 왜있어 [2] 머때매안뎀 2021.09.04 100 0 아 씨발 바퀴벌레랑 눈 마주쳤는데 틈새로 들어감 [10] 허러터진전역맨 2021.09.04 125 2 천재특 dwsss 2021.09.04 101 0 야 이거 니네는 먹냐? [12] 화선 2021.09.04 198 0 요즘 초등학생들 분수도 모른다던데 [3] ㅇㅇ (61.4) 2021.09.04 145 -2 이거 튜바랑 셋바 돌리면 댐? [5] 해물볶음 2021.09.04 96 0 뉴디트 2스 존나 쌔노 [1] 배가아픈레후 2021.09.04 91 0 오토 돌릴 때 퀸공익 or 각힐 같이 내면 타임스탑 안 먹힘 [2] 주블 2021.09.04 95 0 비틱맞음)오늘으 보급소 [4] 머때매안뎀 2021.09.04 130 -2 뭔 전략전 풀타임을도냐ㅋㅋ [3] NTR 2021.09.04 138 0 48층 버티기는되는데 딜이 안대면 어덕해 [4] panthes 2021.09.04 139 0 건틀렛 아니 이걸 이긴다고?? [2] Zinma 2021.09.04 136 0 뎃..? [3] ㅇㅇ 2021.09.04 66 0 하루만 쓸 수 있는 치트키 발동 [13] 아루엘 2021.09.04 991 35 건틀렛 그런 거 없다 각등아 열상 2021.09.04 102 1 이런 힐데짤도 있었구나 [3] Aoi 2021.09.04 229 4 근데 카사 일러 한번 갈아엎음? [8] ㅇㅇ 2021.09.04 152 0 안티 효과를 40퍼로 바꾸면 씀? [8] 클러스트 2021.09.04 140 0 스포 기억이 아리송한데 프롤로그, 관리자부분 질문있음 [2] ㅇ반고닉ㅇ 2021.09.04 132 0 나 유미 어디감??? [9] ㅇㅇ 2021.09.04 119 0 죄와 벌 만화 다시보니까 감미롭네 [1] 머때매안뎀 2021.09.04 79 -1 각시윤 무조건 사기로 나오겠지? [5] 헤으응 2021.09.04 133 0 ㅡㅡㅡ보급소 비틱이 많네... [3] 주블 2021.09.04 115 0 솔직히 금챙련 백스텝을 칠 거면 그거만 하든가 [6] 열상 2021.09.04 103 0 안티시리즈 1셋으로 내려가면 겜 멸망함 [2] 마싯는감자칩 2021.09.04 9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9-04 15:5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