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기한보다는 소비기한이 중요함

과자는 진짜 보관 개차반으로 한거 아니면

개월단위는 커버 가능함

연단위는 많이 무리겠지만

7개월이면 나도 오레오 먹고 괜찮았으니 묵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