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유통기한 얘기하자면 스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61 작성일 2021-09-04 15:47:44 https://arca.live/b/counterside/33370334 유통기한보다는 소비기한이 중요함과자는 진짜 보관 개차반으로 한거 아니면개월단위는 커버 가능함연단위는 많이 무리겠지만7개월이면 나도 오레오 먹고 괜찮았으니 묵어라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도라에몽 2021-09-04 15:50:23 냉장 등 보관 잘하면 소비기한은 꽤 늘어나긴함 펼쳐보기▼ 스기 2021-09-04 15:51:15 그냥 실온에 보관해도 직사광선 피하고 습기만 없어도 되긴함.... 어디 두든간에 냄새나면 버리면 되고 펼쳐보기▼ ㅇㅇ 2021-09-04 15:53:40 흙이라서 일부러 통조림만큼은 임박할인하면 대량 삼 단한번도 문제없음 펼쳐보기▼ 스기 2021-09-04 15:54:17 통조림은 유통기한부터가 사기자너 ㅋ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1.5주년이벤 명함돌리는거 이제막했는데 [5] 연아 2021.09.04 92 0 아니 오픈인지 니가와인지 이걸 어떻게 알아 [2] 열상 2021.09.04 97 0 오 그러네 무한웨이브 나오면 라라예거 필수일걸? [7] 왕소라 2021.09.04 145 0 주시윤은 절대 힐데 배신 못하지 늒네 2021.09.04 87 0 솔직히 7T 장비는 걍 안나왔음 좋겠다 [3] 카운터사이드는서비스종료다 2021.09.04 100 0 님들 카사 분재겜임? [10] ㅇㅇ (61.101) 2021.09.04 168 0 무한워이브 나오지도 않았는데 고민되게 하네 [2] 꿈꾸는아이 2021.09.04 144 0 씹상남자식 과거시험 [1]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09.04 92 1 건틀렛 점수 복구는 얼추 했노 쿵쿵홍 2021.09.04 64 0 님들 도와줘,.,.. [20] 푸르동동 2021.09.04 129 0 스피라년 무슨 시체박이픽 같아서 뽑기가 싫어 [3] 방연 2021.09.04 101 0 스카우트 이새끼 2명으로 줄여주면 안되냐 진짜 [3] 배가아픈레후 2021.09.04 121 0 이새끼 뭐냐? [3] ㅇㅇ 2021.09.04 97 1 창작 과거의 베로니카 [8] 망가에용 2021.09.04 918 32 비숍 좋더라 암왕제군 2021.09.04 37 0 딸배 뽑을까?? [3] 그런방안입니다 2021.09.04 71 0 다시 보니까 나 에델이 없었음 [5] NoLife 2021.09.04 120 2 '힐데 꼴린다'를 길게 풀어 말하는 경우 [3] 독호메 2021.09.04 129 4 구원기사단이랑 모르스랑 관련 있으려나? [6] J백수 2021.09.04 219 2 이새끼 왤케 멋있냐 [4] 비질란테 2021.09.04 187 3 스포 7지 스토리 흐름이 [10] 금은동태 2021.09.04 233 1 초등학생 보다 어른들이 더 못하는거.JPG [14] ㅇㅇ 2021.09.04 207 0 아 씨발 왜 방에 개미도 기어다니냐 [3] 허러터진전역맨 2021.09.04 92 0 유통기한 얘기하자면 [4] 스기 2021.09.04 61 0 라라예거 나중에 어디 쓰일곳 있을듯 [6] ㅇㅇ 2021.09.04 136 0 연봉협상권이랑 기술훈련 R,N애들한테 박아도댐? [4] ㅇㅇ 2021.09.04 120 0 스압)나는 상연이 믿어 [4] 왕소라 2021.09.04 137 8 건틀렛 실시간으로 이지랄 났는데 [5] 쿵쿵홍 2021.09.04 158 0 아래 유통기한 지난 식품 먹을까 물어본 챈럼은 보아라 [9] 허러터진전역맨 2021.09.04 114 0 챈에서 힐데가 이쁘다는 말은 자주 보이는데 [20] Aoi 2021.09.04 239 1 자리가 있는데 왜 편성을 못하니... [2] 주블 2021.09.04 92 1 골반 개잘그려 카린이 2021.09.04 185 0 시발 화장실에 나방이 왜있어 [2] 머때매안뎀 2021.09.04 100 0 아 씨발 바퀴벌레랑 눈 마주쳤는데 틈새로 들어감 [10] 허러터진전역맨 2021.09.04 125 2 천재특 dwsss 2021.09.04 101 0 야 이거 니네는 먹냐? [12] 화선 2021.09.04 199 0 요즘 초등학생들 분수도 모른다던데 [3] ㅇㅇ (61.4) 2021.09.04 145 -2 이거 튜바랑 셋바 돌리면 댐? [5] 해물볶음 2021.09.04 96 0 뉴디트 2스 존나 쌔노 [1] 배가아픈레후 2021.09.04 91 0 오토 돌릴 때 퀸공익 or 각힐 같이 내면 타임스탑 안 먹힘 [2] 주블 2021.09.04 96 0 비틱맞음)오늘으 보급소 [4] 머때매안뎀 2021.09.04 130 -2 뭔 전략전 풀타임을도냐ㅋㅋ [3] NTR 2021.09.04 138 0 48층 버티기는되는데 딜이 안대면 어덕해 [4] panthes 2021.09.04 139 0 건틀렛 아니 이걸 이긴다고?? [2] Zinma 2021.09.04 136 0 뎃..? [3] ㅇㅇ 2021.09.04 6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9-04 15:5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