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무한워이브 나오지도 않았는데 고민되게 하네 꿈꾸는아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44 작성일 2021-09-04 15:53:17 https://arca.live/b/counterside/33370736 원래는 하랍을 뽑을려고 했는데 생각해보니까 무한웨이브가 나오면 스충빈즈 무조건 쓸거 같단 말이야... 패스로 냈을땐 구리다고 하니까 걸렀는데 또 후회가 되네 셋다 아직 급하진 않는데 걍 존버할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ㅇㅇ 2021-09-04 15:53:56 ㅈㅂ 펼쳐보기▼ 독호메 2021-09-04 15:54:32 픽뚫로 2개 먹거나 하나가 인권급으로 날아오르지 않는 이상 존버 ㄱ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밀리아는 걍 욕먹을 각오 하고 리콜하자 [4] 방연 2021.09.04 107 0 이렇게 하면 됨? [7] 알베도 2021.09.04 82 0 음악 틀어놓고 건틀렛 하면 더 재밌음 [4] 열상 2021.09.04 51 0 어어 이놈 터졌는데? [3] 길거리잡초 2021.09.04 104 0 혹시나 일요일에 뭐해줄까바 보상안받고 아껴뒀는데 [1] ㅇㅇ 2021.09.04 60 0 오늘부로 코핀-sex 탄 메라디언들 절대 안믿는다 [5] ㅇㅇ 2021.09.04 81 3 이거 애사심 왤케 안오름? [8] 알베도 2021.09.04 130 0 멋지게 죽고싶다 [3] 가으응 2021.09.04 72 0 할로윈에 서큐버스 더 나오겠지? [4] 비질란테 2021.09.04 305 0 ㄹㅇ 잠대출 이자 상환하는 거 같다 [4] 굽네바사삭 2021.09.04 102 0 콜라보 이벤말고 밀리아만 복각하면 안되냐? [1] Zinma 2021.09.04 51 0 내일만 버티면 ㅋㅋㅋㅋㅋ [6] 하랍픽업좀 2021.09.04 120 0 챌 라이누 라라 있어도 못깨겠어 ㅠㅠ [10] ㅅㅅㅁ 2021.09.04 93 0 ssr 오퍼랑 함선 누구받을까 [5] Nagirang 2021.09.04 119 0 도와줘...2 [4] 푸르동동 2021.09.04 67 0 무현웨이브 필수캐 ㅇㅇ 2021.09.04 90 0 나 여기서 스피라만 얻으면 다이브 50층까지 깰 수 있을까? [13] 늅늅이 2021.09.04 140 0 ✋질문 1.5주년이벤 명함돌리는거 이제막했는데 [5] 연아 2021.09.04 92 0 아니 오픈인지 니가와인지 이걸 어떻게 알아 [2] 열상 2021.09.04 97 0 오 그러네 무한웨이브 나오면 라라예거 필수일걸? [7] 왕소라 2021.09.04 145 0 주시윤은 절대 힐데 배신 못하지 늒네 2021.09.04 87 0 솔직히 7T 장비는 걍 안나왔음 좋겠다 [3] 카운터사이드는서비스종료다 2021.09.04 100 0 님들 카사 분재겜임? [10] ㅇㅇ (61.101) 2021.09.04 168 0 무한워이브 나오지도 않았는데 고민되게 하네 [2] 꿈꾸는아이 2021.09.04 144 0 씹상남자식 과거시험 [1]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09.04 92 1 건틀렛 점수 복구는 얼추 했노 쿵쿵홍 2021.09.04 64 0 님들 도와줘,.,.. [20] 푸르동동 2021.09.04 129 0 스피라년 무슨 시체박이픽 같아서 뽑기가 싫어 [3] 방연 2021.09.04 102 0 스카우트 이새끼 2명으로 줄여주면 안되냐 진짜 [3] 배가아픈레후 2021.09.04 122 0 이새끼 뭐냐? [3] ㅇㅇ 2021.09.04 98 1 창작 과거의 베로니카 [8] 망가에용 2021.09.04 918 32 비숍 좋더라 암왕제군 2021.09.04 37 0 딸배 뽑을까?? [3] 그런방안입니다 2021.09.04 71 0 다시 보니까 나 에델이 없었음 [5] NoLife 2021.09.04 120 2 '힐데 꼴린다'를 길게 풀어 말하는 경우 [3] 독호메 2021.09.04 130 4 구원기사단이랑 모르스랑 관련 있으려나? [6] J백수 2021.09.04 220 2 이새끼 왤케 멋있냐 [4] 비질란테 2021.09.04 187 3 스포 7지 스토리 흐름이 [10] 금은동태 2021.09.04 234 1 초등학생 보다 어른들이 더 못하는거.JPG [14] ㅇㅇ 2021.09.04 207 0 아 씨발 왜 방에 개미도 기어다니냐 [3] 허러터진전역맨 2021.09.04 93 0 유통기한 얘기하자면 [4] 스기 2021.09.04 62 0 라라예거 나중에 어디 쓰일곳 있을듯 [6] ㅇㅇ 2021.09.04 136 0 연봉협상권이랑 기술훈련 R,N애들한테 박아도댐? [4] ㅇㅇ 2021.09.04 120 0 스압)나는 상연이 믿어 [4] 왕소라 2021.09.04 137 8 건틀렛 실시간으로 이지랄 났는데 [5] 쿵쿵홍 2021.09.04 15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9-04 16:0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