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는 하랍을 뽑을려고 했는데 생각해보니까 무한웨이브가 나오면 스충빈즈 무조건 쓸거 같단 말이야... 패스로 냈을땐 구리다고 하니까 걸렀는데 또 후회가 되네 셋다 아직 급하진 않는데 걍 존버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