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각 밀리아 구매하고 스텝업패키기 다구매해서 3번쨰 ssr에서 스피라떠서 ssr선택권아꼇음

샤오린이 최애라 웨딩 꼴려서 샀다가 몇개더샀음  

이겜 시작한게 릴리랑 시그마 에델떄문이라 얘내도 샀다

이번에 월급에 보너스받고 스킨 더사고 싶었는데 기간이 끝나서 나머진 다음에 복각할때 사줘야겠음

대충 pve에서 좋다는놈들 넣고 에피2밀고있는데 모의작전다밀면서 에피 쭉쭉밀면 되는거맞지?

월정액 주화 쿼츠 구매했고 바캉스기념채용도 2개다샀는데 더살껀 없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