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레지나 pve에서 어떤 상황에 쓰여? 샷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4 조회수 158 작성일 2021-09-05 05:24:09 수정일 2021-09-05 05:24:32 https://arca.live/b/counterside/33397010 쓰일만한 곳이 있어?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4] Nyx 2021-09-05 05:24:23 로비에 쓴다 펼쳐보기▼ xile 2021-09-05 05:24:41 전당 메카닉 나오는곳에서 채용할만한정도 펼쳐보기▼ 게테라토스 2021-09-05 05:24:59 이제는 잘안써 펼쳐보기▼ ㅇㅇ 2021-09-05 05:25:00 디펜더들이 너무 좋아져서 별로.. 펼쳐보기▼ 하랍픽업좀 2021-09-05 05:25:22 전당4에서 좋앗는데 디펜더들 버프되고 안씀 펼쳐보기▼ 판타지카 2021-09-05 05:25:42 무상성탱킹 메카닉스턴 펼쳐보기▼ 샷건 2021-09-05 05:27:27 애가 탱킹이 좋아? 서포터인데 펼쳐보기▼ 판타지카 2021-09-05 05:28:28 말그대로 추뎀 안 받아서 상대 레인저 스나 섞여있거나 디펜더 금지 이런거 붙어있을때 썻는데 쓰알디펜더들이 최대피해제한 이런거받고 잘 안 쓰는 듯 펼쳐보기▼ 샷건 2021-09-05 05:30:10 ㅇㅎ.. 재밌네 펼쳐보기▼ 쌉뉴비 2021-09-05 05:26:33 디펜 금지 당했을때 펼쳐보기▼ 비질란테 2021-09-05 05:26:47 전당4에서 문제인어그로랑 탱킹 펼쳐보기▼ 샷건 2021-09-05 05:34:15 문제인을 잘 잡는건 아니고 디펜금지상황인거지? 펼쳐보기▼ 오징어다리를오물거리는오르카 2021-09-05 05:28:58 난 공속깍때메 레이드 악몽ㅇ에서 씀 펼쳐보기▼ 샷건 2021-09-05 05:33:04 ㄱㅅㄱㅅ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선택권 뭐받을까 [2] ㅅㄱㅅㄱ 2021.09.05 73 0 겨우 선택권 받긴 했는데 [1] ㅇㅇ 2021.09.05 62 0 작능 따지는 기준 바뀜? [6] ㅇㅇ 2021.09.05 91 0 카붕이 책 2권 샀어! [7] 내셔널아나키즘 2021.09.05 171 -2 함선 선택권 여기서 뭐받음? [2] ㅇㅇ 2021.09.05 107 0 다음 110렙 할 각성캐 추천좀 [3] ㅇㅇ (221.158) 2021.09.05 99 0 이거 고급칩 사는건 낭비임? [3] Cake 2021.09.05 138 0 집꾸미기는 쿼츠 크레딧건물따로있어야했는데 [3] 펭귄국밥 2021.09.05 89 1 건에서 노밴 밀리아 진짜 무섭네 [1] swratra 2021.09.05 87 0 룩은 언제 등장함? [1] 씨에스 2021.09.05 54 1 오토덱만든챈럼들 ㄹㅇ 족고수인듯 [2] 라이트닝카운터 2021.09.05 145 3 나도 애사심 +5 받는것때문에 기숙사 열었는데 c0in 2021.09.05 77 0 나이트도 카운터케이스 나왔으면 좋겠다 [4] 옌 2021.09.05 92 0 중국집 이런곳 처음 가봤다 [7] 불타는백두산 2021.09.05 165 6 칠성 vs 스프라이트 [4] flaw 2021.09.05 114 0 애사심 미션이 GGSG 같은점 [6] 그런방안입니다 2021.09.05 137 0 협력전 점수 18000나옴 달고나좋아 2021.09.05 54 0 슬슬 레지나도 상향해야할 때라고 생각함 [4]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9.05 111 0 협전 론리 노템인데 걍 기순이쓸까? [6] 늒네조무사 2021.09.05 114 0 애사심 월요일날 임시점검 하고 [1] 하랍픽업좀 2021.09.05 80 0 건틀렛 각성캐_둘을_보내버리는_가은 [5] Quaser 2021.09.05 173 3 소신발언함 알베도 2021.09.05 40 0 스피라 복각 행복회로 돌리고 분탕픽하는건 어때 이지은이지 2021.09.05 49 0 레지나 pve에서 어떤 상황에 쓰여? [14] 샷건 2021.09.05 158 0 쓰알 선택권 뭐받을까? [4] 라이자 2021.09.05 97 0 30분동안 글이 한페이지 올라옴 [1] flaw 2021.09.05 78 0 다음 뽑기때 픽뚫에 스카이 있을까? [3] 오징어다리를오물거리는오르카 2021.09.05 64 0 Mmm그림체 욀케 밀프같음? [1] ㅇㅇ (59.29) 2021.09.05 178 0 스비가 생각이 있으면 1주 연장하고 미션 바꾸겠지 [3]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9.05 102 0 함선선택권 항모받음? [5] ㅇㅇ 2021.09.05 165 0 중첩작전쓸때마디 미안함 [3] ㅇㅇ 2021.09.05 91 0 스포 주시윤 부모님이 살아있는 순간 [6] dwsss 2021.09.05 269 2 복귀 군붕이 대참사...jpg [8] ㅇㅇ 2021.09.05 193 5 우리겜 갓겜됫냐 사람 개잘구해지네 ㄹㅇㅋㅋ [2] 퐁퐁가죽 2021.09.05 137 0 ✋질문 뉴비 지금 심각함 ㅠㅜ 애사심질문좀 [9] 야식은멜론 2021.09.05 173 0 귀여운 콘들 [3] 헤으응 2021.09.05 56 0 건틀렛 개꼴짤 후방 주의 [6] Fractal 2021.09.05 275 1 애사심 저거 무조껀 말 나오겠다 했는데 심장발전소 2021.09.05 87 0 섹스 [2] ㅇㅇ 2021.09.05 99 0 쓰알 확정권 언제 또 뿌릴거같음?? [6] 샷건 2021.09.05 117 0 나 함선선택권 받았던 기억나는데 왜 없지? [7] 리헤사 2021.09.05 104 0 동일컨소 ㅇㅇㅇ마렵다 [1] 게테라토스 2021.09.05 133 -7 뉴비 리세계사서 재밌게하는중 [12] 하와 2021.09.05 272 7 뉴비 챈컨소 초대좀 해죠 [1] 이지은이지 2021.09.05 63 0 ✋질문 더약해진거같기도하고아닌거같기도하고 [6] 펭귄국밥 2021.09.05 10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9-05 05:3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