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이벤트 미션 다 하고


애사심만 남았는데


저거 나유빈은 288때 넣었다 저 정도 남았고


어쩔지 몰라서 다른 하나만 재배치 했는데


나유빈 한테도 지금 부터 적용돼서 이벤 깰 수 있는건가?


제발 그렇다고 해줘 ㅠㅜ 스킨만 사줘서 쿼츠도 2800개 밖에 안남았음 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