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각서윤은 퇴물소리 듣는데 맨날 벤카드에 있나? 소나기나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36 작성일 2021-09-05 15:05:26 https://arca.live/b/counterside/33434440 사실 모두 각서윤을 좋아하는게 분명해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ㅇㅇ 2021-09-05 15:06:14 하위티어 애들이 많이써서 밴이래 펼쳐보기▼ 하랍픽업좀 2021-09-05 15:06:21 최다유입이었던 일주년의 산물입니다~ 펼쳐보기▼ 레드라이더 2021-09-05 15:06:50 각서윤 각힐데 ㄹㅇ 의문의밴 ㅋ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개씨발 진짜 [2] flaw 2021.09.05 74 0 할카스댓글 씨발 [3] 이거갓겜이냐 2021.09.05 129 0 함선 2밴이면 사실상 못쓰지? [7] 샷건 2021.09.05 110 0 이해하지못해도되요어차피사라질테니까사라져더발버둥쳐보세요이따위실력으로네결의는겨우그정도냐 열상 2021.09.05 78 1 힐데업??? 오늘만을 기다려왔다. [9] 갓겜유저 2021.09.05 139 5 각서윤 이번에 채용놓치면 언제쯤 다시 돌아옴? 시농낸내 2021.09.05 60 0 쿠폰같은거 없냐? [2] Reginae 2021.09.05 67 0 이볼브원 실종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헥토르 2021.09.05 77 0 이번주 풀린 각성이 [2] 이거갓겜이냐 2021.09.05 112 0 건틀렛 예전에도 스피라 한번 업하지않았나 [2] ㅇㅇ (220.71) 2021.09.05 119 0 이번 업밴 또 하나의 포인트 [1] dlbodkel 2021.09.05 74 0 의외로 일베하는 정치인 [1] 참피대장 2021.09.05 263 0 건틀렛 밴/업 리스트 (9월 2주차) [5] ㅇㅇ 2021.09.05 1268 21 구관총 구관검이면 솔져댁을ㄴ 못하겠네 ㅇㅇ 2021.09.05 53 0 지듣노 쿵쿵홍 2021.09.05 55 0 아 [2] 헥토르 2021.09.05 74 0 건밴 떡밥 잠재울 떡밥 하나 넣는다 [2] knsM_ 2021.09.05 79 6 코핀 2밴이어도 깡통은 나옴? 이거갓겜이냐 2021.09.05 37 0 이볼브원 인구수가 적어서 밴은 안당하는데 [5] Ludovicus 2021.09.05 124 1 아니 설정집 유로라도 팔아라 스비야 ㅅㅂ거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09.05 51 0 채용계약서 150쿼츠에 2개인데 살까말까? [4] 너구리 2021.09.05 132 0 이번주 기순이랑 카일웡으로 이볼브 잡기가능? [7] 하랍픽업좀 2021.09.05 114 0 (권한 없음) 근데 각서윤은 퇴물소리 듣는데 맨날 벤카드에 있나? [3] 소나기나기 2021.09.05 136 0 밀리아는 그렇다 치고 구관까지 밴먹으면 이볼브 뭐로잡지 [2] 열상 2021.09.05 93 0 다이브 진짜 50층 드디어 깼다 [3] ㅇㅇ 2021.09.05 77 3 의외로 카사에 없는 캐릭.jpg [7] 워렉 2021.09.05 171 1 비추박아라 [1] 검은깃털갈까마귀 2021.09.05 64 -3 인지부조화 오는데 메카 약하냐? [3] 밤비 2021.09.05 68 0 뉴비 어떡하냐 이거갓겜이냐 2021.09.05 47 0 ??:이볼브원 또 노벤이면 그때는 섭종이다 ㅋㅋㅋ [1] 클러스트 2021.09.05 73 3 스피라랑 섹스게임하고싶다 오직제리만 2021.09.05 66 0 밀리아 2밴 ㅋㅋ UT 2021.09.05 20 0 카사를 벌써 이만큼이나 했네 [1] 아카콘쓸래 2021.09.05 49 4 건틀렛 근데 이볼브원은 왜 맨날 노벤이야? [4] ㅇㅇ 2021.09.05 162 0 이볼브원 드디어 들어가네 시발 ㅋㅋㅋ 주블 2021.09.05 27 0 아나 대충 다 맞췄는데 하랍픽업좀 2021.09.05 22 0 아 킹덱이 더 승률 높았나 보지 ㅋㅋㅋ ㅇㅇ (116.33) 2021.09.05 34 0 이번 주 보니까 새삼 웃긴 거 으으윽 2021.09.05 39 0 이볼브원 시발 코핀이 먼저 2밴쳐먹네 ㅋㅋ [5] Ludovicus 2021.09.05 79 0 건틀릿 하면서 처음으로 만족스러움 ㅇㅇ (58.236) 2021.09.05 36 0 시발 공익이 살았노 [2] 배가아픈레후 2021.09.05 80 0 열심히 키워볼께요 [2] 미니안 2021.09.05 44 0 공익서폿덱 각인가 이거갓겜이냐 2021.09.05 23 0 짤녀 사랑스러운만큼 [3] 미야 2021.09.05 64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9-05 15: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