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번주 풀린 각성이 이거갓겜이냐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11 작성일 2021-09-05 15:08:03 https://arca.live/b/counterside/33434668 공익 킹 이볼브원 각힐 에이미 각등이 이지수인가?디펜더가 카사를 지키고있어요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이거갓겜이냐 2021-09-05 15:08:42 @헥토르 펼쳐보기▼ 헥토르 2021-09-05 15:13:32 처리댐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깡쿼츠 써서 겨우 데려옴 [1] flaw 2021.09.05 50 1 시발 이럴꺼면 이거 왜샀노.. [3] 침식체 2021.09.05 102 5 이번주 건은 뭐써야 되지 알산나 2021.09.05 44 0 에이함 vs 코핀6 2밴 [2] 샷건 2021.09.05 62 0 "이것이 진정한 진화" 클러스트 2021.09.05 43 0 초정밀 10회 떴냐?ㅋㅋㅋ [4] Eizen 2021.09.05 97 -1 이거 사야댐? [2] ㅇㅇ 2021.09.05 78 0 구인/구직 친구해줘 [2] 취준생 2021.09.05 46 0 사실 난 건공들한테 공감 못하겠음ㅇㅇ 당산초제일검장민섭 2021.09.05 61 0 아니 이볼브원보다 리타를 많이쓰는게웃긴데 ㅋㅋ [6] Ludovicus 2021.09.05 121 0 그런데 나 꽤 예전부터 보추 좋아했네 불타는백두산 2021.09.05 55 -2 루시드 이 씨발련 맘마통 쥐어짜면서 질싸임신 시키고 싶으면 개추 ㅋㅋㅋ ㅇㅇ 2021.09.05 73 -1 론리 업먹어도 쓰이기는 할까?? [2] ㅇㅇ (58.236) 2021.09.05 89 0 잠깐 [2] diqkf운터 2021.09.05 62 0 건틀렛 리그전 4타워 도랐음? Mordrad 2021.09.05 134 0 개씨발 진짜 [2] flaw 2021.09.05 74 0 할카스댓글 씨발 [3] 이거갓겜이냐 2021.09.05 129 0 함선 2밴이면 사실상 못쓰지? [7] 샷건 2021.09.05 110 0 이해하지못해도되요어차피사라질테니까사라져더발버둥쳐보세요이따위실력으로네결의는겨우그정도냐 열상 2021.09.05 78 1 힐데업??? 오늘만을 기다려왔다. [9] 갓겜유저 2021.09.05 139 5 각서윤 이번에 채용놓치면 언제쯤 다시 돌아옴? 시농낸내 2021.09.05 59 0 쿠폰같은거 없냐? [2] Reginae 2021.09.05 67 0 이볼브원 실종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헥토르 2021.09.05 77 0 이번주 풀린 각성이 [2] 이거갓겜이냐 2021.09.05 111 0 건틀렛 예전에도 스피라 한번 업하지않았나 [2] ㅇㅇ (220.71) 2021.09.05 119 0 이번 업밴 또 하나의 포인트 [1] dlbodkel 2021.09.05 73 0 의외로 일베하는 정치인 [1] 참피대장 2021.09.05 262 0 건틀렛 밴/업 리스트 (9월 2주차) [5] ㅇㅇ 2021.09.05 1267 21 구관총 구관검이면 솔져댁을ㄴ 못하겠네 ㅇㅇ 2021.09.05 53 0 지듣노 쿵쿵홍 2021.09.05 54 0 아 [2] 헥토르 2021.09.05 73 0 건밴 떡밥 잠재울 떡밥 하나 넣는다 [2] knsM_ 2021.09.05 79 6 코핀 2밴이어도 깡통은 나옴? 이거갓겜이냐 2021.09.05 36 0 이볼브원 인구수가 적어서 밴은 안당하는데 [5] Ludovicus 2021.09.05 124 1 아니 설정집 유로라도 팔아라 스비야 ㅅㅂ거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09.05 51 0 채용계약서 150쿼츠에 2개인데 살까말까? [4] 너구리 2021.09.05 132 0 이번주 기순이랑 카일웡으로 이볼브 잡기가능? [7] 하랍픽업좀 2021.09.05 113 0 (권한 없음) 근데 각서윤은 퇴물소리 듣는데 맨날 벤카드에 있나? [3] 소나기나기 2021.09.05 136 0 밀리아는 그렇다 치고 구관까지 밴먹으면 이볼브 뭐로잡지 [2] 열상 2021.09.05 93 0 다이브 진짜 50층 드디어 깼다 [3] ㅇㅇ 2021.09.05 77 3 의외로 카사에 없는 캐릭.jpg [7] 워렉 2021.09.05 171 1 비추박아라 [1] 검은깃털갈까마귀 2021.09.05 63 -3 인지부조화 오는데 메카 약하냐? [3] 밤비 2021.09.05 67 0 뉴비 어떡하냐 이거갓겜이냐 2021.09.05 4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9-05 15:1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