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 채널
    구독중인 채널이 없습니다.
  • 주요 채널
    베스트 라이브 핫딜 채널 개념글 모음 종합 심의대상 종합 속보
    공지사항 채널 문의 게시판
    문의 게시판
    종합축구 채널 명조 채널 주식 채널 블루 아카이브 채널 KBO 채널 던전앤파이터 채널 붕괴 스타레일 채널 승리의 여신 니케 채널 홀로라이브 채널 이환 채널 메이플스토리 채널 로보토미 코퍼레이션 채널 명일방주 엔드필드 채널 원신 채널 소녀전선2: 망명 채널 트릭컬 RE:VIVE 채널 이터널 리턴 채널 로스트아크 채널 젠레스 존 제로 채널 명일방주 채널 듀엣 나이트 어비스 채널 에픽세븐 채널 유희왕 채널 에어소프트 채널 장르소설 채널 브라운더스트2 채널 마비노기 모바일 채널 이스케이프 프롬 타르코프 채널 AI 채팅 채널 몬길 스타 다이브 채널 메이플랜드 채널 가이진 채널 퍼니싱 채널 스타세이비어 채널 리버스 1999 채널 메이크 드라마 채널 랑그릿사 채널 카오스 제로 나이트메어 채널 리그 오브 레전드 채널
    더보기
  • Loading...
  • 검색
    Loading...
채널 아이콘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밴/업 리스트 (9월 2주차)
ㅇㅇ 
추천 21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267 작성일 2021-09-05 15:07:22
https://arca.live/b/counterside/33434605



공유
댓글 [5]
헥토르 
유저 그라바타 이미지
2021-09-05 15:07:50
이볼브원 실종ㄷㄷㄷ
펼쳐보기▼
ㅇㅇ 
유저 그라바타 이미지
2021-09-05 15:08:27
스피라 이번주도 밴 먹는 거 보면 진짜 많이 쓰긴 썼나보네
펼쳐보기▼
diqkf운터 
유저 그라바타 이미지
2021-09-06 22:37:48
얼마나 많이썼으면 업도 안된 구관총이 2밴을 먹냐
펼쳐보기▼
대딸방 
유저 그라바타 이미지
2021-09-06 22:43:24
이볼브원 시발아
펼쳐보기▼
라구라구 
유저 그라바타 이미지
2021-09-07 00:46:43
근데 코핀이 못뜨는 상태에서 이볼브원만 쓸까 싶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것이 진정한 진화"
      클러스트  2021.09.05 43 0
      초정밀 10회 떴냐?ㅋㅋㅋ [4]
      Eizen  2021.09.05 97 -1
      이거 사야댐? [2]
      ㅇㅇ  2021.09.05 78 0
      구인/구직 친구해줘 [2]
      취준생  2021.09.05 46 0
      사실 난 건공들한테 공감 못하겠음ㅇㅇ
      당산초제일검장민섭  2021.09.05 61 0
      아니 이볼브원보다 리타를 많이쓰는게웃긴데 ㅋㅋ [6]
      Ludovicus  2021.09.05 121 0
      그런데 나 꽤 예전부터 보추 좋아했네
      불타는백두산  2021.09.05 55 -2
      루시드 이 씨발련 맘마통 쥐어짜면서 질싸임신 시키고 싶으면 개추 ㅋㅋㅋ
      ㅇㅇ  2021.09.05 73 -1
      론리 업먹어도 쓰이기는 할까?? [2]
      ㅇㅇ (58.236) 2021.09.05 90 0
      잠깐 [2]
      diqkf운터  2021.09.05 62 0
      건틀렛 리그전 4타워 도랐음?
      Mordrad  2021.09.05 134 0
      개씨발 진짜 [2]
      flaw  2021.09.05 74 0
      할카스댓글 씨발 [3]
      이거갓겜이냐  2021.09.05 129 0
      함선 2밴이면 사실상 못쓰지? [7]
      샷건  2021.09.05 110 0
      이해하지못해도되요어차피사라질테니까사라져더발버둥쳐보세요이따위실력으로네결의는겨우그정도냐
      열상  2021.09.05 78 1
      힐데업??? 오늘만을 기다려왔다. [9]
      갓겜유저  2021.09.05 139 5
      각서윤 이번에 채용놓치면 언제쯤 다시 돌아옴?
      시농낸내  2021.09.05 60 0
      쿠폰같은거 없냐? [2]
      Reginae  2021.09.05 67 0
      이볼브원 실종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헥토르  2021.09.05 77 0
      이번주 풀린 각성이 [2]
      이거갓겜이냐  2021.09.05 112 0
      건틀렛 예전에도 스피라 한번 업하지않았나 [2]
      ㅇㅇ (220.71) 2021.09.05 119 0
      이번 업밴 또 하나의 포인트 [1]
      dlbodkel  2021.09.05 74 0
      의외로 일베하는 정치인 [1]
      참피대장  2021.09.05 263 0
      건틀렛 밴/업 리스트 (9월 2주차) [5]
      ㅇㅇ  2021.09.05 1267 21
      구관총 구관검이면 솔져댁을ㄴ 못하겠네
      ㅇㅇ  2021.09.05 53 0
      지듣노
      쿵쿵홍  2021.09.05 55 0
      아 [2]
      헥토르  2021.09.05 74 0
      건밴 떡밥 잠재울 떡밥 하나 넣는다 [2]
      knsM_  2021.09.05 79 6
      코핀 2밴이어도 깡통은 나옴?
      이거갓겜이냐  2021.09.05 37 0
      이볼브원 인구수가 적어서 밴은 안당하는데 [5]
      Ludovicus  2021.09.05 124 1
      아니 설정집 유로라도 팔아라 스비야 ㅅㅂ거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09.05 51 0
      채용계약서 150쿼츠에 2개인데 살까말까? [4]
      너구리  2021.09.05 132 0
      이번주 기순이랑 카일웡으로 이볼브 잡기가능? [7]
      하랍픽업좀  2021.09.05 114 0
      (권한 없음)
      근데 각서윤은 퇴물소리 듣는데 맨날 벤카드에 있나? [3]
      소나기나기  2021.09.05 136 0
      밀리아는 그렇다 치고 구관까지 밴먹으면 이볼브 뭐로잡지 [2]
      열상  2021.09.05 93 0
      다이브 진짜 50층 드디어 깼다 [3]
      ㅇㅇ  2021.09.05 77 3
      의외로 카사에 없는 캐릭.jpg [7]
      워렉  2021.09.05 171 1
      비추박아라 [1]
      검은깃털갈까마귀  2021.09.05 64 -3
      인지부조화 오는데 메카 약하냐? [3]
      밤비  2021.09.05 68 0
      뉴비 어떡하냐
      이거갓겜이냐  2021.09.05 47 0
      ??:이볼브원 또 노벤이면 그때는 섭종이다 ㅋㅋㅋ [1]
      클러스트  2021.09.05 73 3
      스피라랑 섹스게임하고싶다
      오직제리만  2021.09.05 66 0
      밀리아 2밴 ㅋㅋ
      UT  2021.09.05 20 0
      카사를 벌써 이만큼이나 했네 [1]
      아카콘쓸래  2021.09.05 49 4
      전체글 개념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 21-09-05 15:10
      핫딜 채널
      06-24 09:59 개별 포장 손질 오징어 900g (5~7미 내외) (14,280원/무료) 06-24 11:02 스타벅스 캡슐커피 대용량 90캡슐 5+4박스 골라담기 by 네스프레소 (50,640원/무료) 06-24 05:35 아이러브베베 85g 물티슈 66매 20팩 (18,800원/무료) 06-24 09:56 김정문알로에 쿨링 썬스틱 23g 2개 (16,910원/무료) 06-24 05:02 삼성 LH50BEFHLGFXKR 50인치 비즈니스TV 4K UHD 네이버멤버십 (542,230원/무료)
      이 채널의 개념글
      06-24 09:36 집가서 스트레가 후기 올리고 카챈도 이제 끊는다. 06-24 10:59 금태가 업데이트 중단 발표 후 1.5개월 동안 살려준 EU. 06-24 10:28 류금태 스튜디오 비사이드 대표님은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06-24 10:27 CANCELLATION OF COUNTER;SIDE OFFLINE CLIENT PROJECT 카운터사이드 오프라인 클라이언트 프로젝트 취소 06-24 09:44 지금까지 카사 하던 애들은 ㄹㅇ콘크리튼데
      arca.live  1
      • Live v2 (1fc23372)
      • Operado por umanle S.R.L.
      • Hecho con <3 en Asunción, República del Paraguay
      HELP
      • Ads
      • Contáctenos
      • POLÍTICA DE PRIVACIDAD Y REGLAS DE USO
      Application
      This site is protected by reCAPTCHA and the Google Privacy Policy and Terms of Service apply.
      단축키 도움말
      사이트에서
      1 ~ 0
      구독 채널 바로가기
      R
      새로고침
      ?
      단축키 도움말
      T
      맨 위로
      W
      글 작성
      B
      채널 이동
      게시글에서
      A
      이전 글
      S
      다음 글
      C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