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막 군수물자 1-7 뚫고나서 슬슬 쫄작 겸 파밍하려고 했는데


현재 육성과 장비 파밍이 덜 부족하다고 생각하고있음


스킬작과 장비 파밍 우선순위를 둔다면 보통 뭐부터 해야함?


목표는 5소대로 잡고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