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각힐 10만 정가는 좀 아깝지? ㅇㅇ (58.239)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25 작성일 2021-09-05 16:34:29 https://arca.live/b/counterside/33440425 거기에 각힐만 없는데몬가 몬가임 각힐은 ㄹㅇ... 상향예정도 아닐거아냐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이거갓겜이냐 2021-09-05 16:34:45 예정임 펼쳐보기▼ 하랍픽업좀 2021-09-05 16:35:12 승목애정픽이라 예정임 펼쳐보기▼ Asu 2021-09-05 16:35:13 송이 각힐 좋아한다는데 펼쳐보기▼ knsM_ 2021-09-05 16:35:13 예정일것같음 초기 각성이 너무약해지긴함 펼쳐보기▼ diqkf운터 2021-09-05 16:35:22 에바긴 해 만약 네가 게임을 좀 더 쾌적하게 즐기고 싶다면 10만 쓰고 펼쳐보기▼ 라구라구 2021-09-05 16:35:30 은근히 각힐이 키카드인 데가 많던데 펼쳐보기▼ ㅇㄷㄴ 2021-09-05 16:36:27 언젠가 뽑을거면 그냥 쓰는거 추천하고 끝까지 안뽑을거면 사지마셈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지금 가은은 노머고, 이즈리얼 포지션임 [11] knsM_ 2021.09.05 162 4 존메도 ㄹㅇ머싯는거가틈 [15] 박하온 2021.09.05 109 0 레이드 잡아주는중인데 나보다 침식체가 25렙 레이드몹 띄워놓은거 보니 기분이 묘하네 ㅇㄷㄴ 2021.09.05 52 0 "넣어도 돼?" [8] 묘갤러 2021.09.05 125 0 공익만 밴이었어도 이번주 얼마나 신났을까 [6] 힐데져아 2021.09.05 146 0 화투 하나도 모르는데 타짜 잼있네 [3] 사쿠라쨩 2021.09.05 83 0 ✋질문 육성 우선순위는 스킬작이 급함? 장비 파밍이 급함? [7] ㅇㅇ 2021.09.05 137 0 아니 시발 론리 협력전에 개좋았네 [4] 영원한라뉴비 2021.09.05 128 0 50층 이볼브원 특수기 원본이랑 동일하게 버프해제임? [6] diqkf운터 2021.09.05 99 0 내일의 나는 안까먹겠지? 냥최지 2021.09.05 67 0 야간편붕이 라면 고민중 [2] ddalddal 2021.09.05 79 0 근데 가혐은 과학이야 [16] 역시난 2021.09.05 162 3 이게 행복일까 조어조아 2021.09.05 52 0 공식작가 피셜 [2] flaw 2021.09.05 194 2 게이는 아닌데 카사도 멋잇는 남캐 많은듯 [8] 박하온 2021.09.05 130 0 존메 론리 아싸 셋다 잡스충이면 충분할까 [4] ㅇㅇ (58.239) 2021.09.05 99 0 자강두천 쌉뉴비 2021.09.05 58 0 이제 나도 세라펠오우너 [1] 아이리님찬스 2021.09.05 73 0 론리 걸러도 되지? [4] ㅇㅇ (58.120) 2021.09.05 127 0 똥게이들이 좋아하는 캐릭 목록 [6] 묘갤러 2021.09.05 203 4 9.5유나 선택권 말고 [10] 푸르동동 2021.09.05 121 0 ✋질문 선택권 두개로 뭐받음? [11] 내알아합니다 2021.09.05 139 0 꼴림원탑캐릭 누구임? [3] 박하온 2021.09.05 118 -4 각힐 10만 정가는 좀 아깝지? [7] ㅇㅇ (58.239) 2021.09.05 125 0 아니 시발 ㅋㅋ 알렉스콘 저거 [4] 하랍픽업좀 2021.09.05 121 1 흑가은때는 민심이 안좋은게 한몫했던거같은데 [7] 님얼굴비매너 2021.09.05 149 0 솔직히 클스 패키지 나왔을 때 했으면 [2] 역시난 2021.09.05 82 0 0은 아름다운 숫자야 ㅇㄷㄴ 2021.09.05 67 0 와 이걸 5천주화로 팔았다고? [6] flaw 2021.09.05 193 0 업밴 보니까 힐데 업이네 [1] zkamcc 2021.09.05 80 0 밴시발 실화냐 스비 개새키들아 ㅋㅋㅋㅋㅋㅋ [17] 힐데져아 2021.09.05 269 2 애미씨발졷같은고앵ㅇ이ㅣ세께들 [8] 이거갓겜이냐 2021.09.05 86 1 리코리스 너무꼴려 [1] 뭐해야하냐 2021.09.05 126 0 오늘의야식 [5] 청안아이 2021.09.05 100 1 창작 각서윤 그려봤어 [12] 규규 2021.09.05 817 34 ✋질문 쓰알 선택권 뭐 고를까? [5] 더스트 2021.09.05 115 0 16일차 뉴비 선택권 질문 가져왔어요 [9] 페르라슈 2021.09.05 126 0 시발 결국 애사심땜에 미션을 클리어 못하게 생겼네 [13] 우주능지 2021.09.05 159 -1 시그마 vs 케이시 vs 로자쫄다구인 남캐 [8] ㅇㅇ (58.120) 2021.09.05 113 0 근데 여기는 한국에서 플레이스토어로 깔아야 하는 겜인데 그 떡밥 돈적 있나 [3] diqkf운터 2021.09.05 102 0 아니 공익 노밴이네 뭐노? [3] 마술붓 2021.09.05 119 -1 인테리어 패키지 풀매수는 몇알렉스콘임? [2] 왕소라 2021.09.05 80 0 카사 그냥 원스버전으로 나와서 [3] 룰루 2021.09.05 91 0 왜 업벤 념글에 없음 [8] 베버 2021.09.05 97 0 흑가은은 몬가 달랐어?? [12] MuchoDinero 2021.09.05 16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9-05 16:4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