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로니카,릴리,나이엘 중에 뭐 고르는게 좋음?
일단 스킨은 릴리랑 나이엘이 끌리고 성능이랑 다이브 생각하면 베로니카가 좋을거 같긴헌데..
(다이브 44까지 밀었음)
최지훈,세라펠,구관검도 없는데 뭐 고르는게 돟을까?
Ps:늒네 메인 3별작 드뎌 다 끝냈음
네르비에는 어째 처음에 나온 네르비에가 3별 더 까다롭네
베로니카,릴리,나이엘 중에 뭐 고르는게 좋음?
일단 스킨은 릴리랑 나이엘이 끌리고 성능이랑 다이브 생각하면 베로니카가 좋을거 같긴헌데..
(다이브 44까지 밀었음)
최지훈,세라펠,구관검도 없는데 뭐 고르는게 돟을까?
Ps:늒네 메인 3별작 드뎌 다 끝냈음
네르비에는 어째 처음에 나온 네르비에가 3별 더 까다롭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