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여기는 한국에서 플레이스토어로 깔아야 하는 겜인데 그 떡밥 돈적 있나 diqkf운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02 작성일 2021-09-05 16:28:21 https://arca.live/b/counterside/33440106 그 인앱 결제 강제 규제 법안 관련으로 념글 올라온적 있음? 본적이 없냐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zkamcc 2021-09-05 16:29:00 굉장히 옛날에 처음 구글하고 애플하고 부딪히면서 에픽이 거들때부터 말나온거로 기억함 펼쳐보기▼ 뭐해야하냐 2021-09-05 16:29:13 념글은 안갔는데 몇명 올리긴 했을걸 펼쳐보기▼ 왕소라 2021-09-05 16:30:23 올라온적 있음 사실 카챈은 구글포인트 사용도 안되고 피시결제도 안되고 원스로 가서 19세다는걸 원하는 유저가 많아서 구글 별로 안좋아해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자강두천 쌉뉴비 2021.09.05 58 0 이제 나도 세라펠오우너 [1] 아이리님찬스 2021.09.05 73 0 론리 걸러도 되지? [4] ㅇㅇ (58.120) 2021.09.05 128 0 똥게이들이 좋아하는 캐릭 목록 [6] 묘갤러 2021.09.05 203 4 9.5유나 선택권 말고 [10] 푸르동동 2021.09.05 122 0 ✋질문 선택권 두개로 뭐받음? [11] 내알아합니다 2021.09.05 140 0 꼴림원탑캐릭 누구임? [3] 박하온 2021.09.05 118 -4 각힐 10만 정가는 좀 아깝지? [7] ㅇㅇ (58.239) 2021.09.05 126 0 아니 시발 ㅋㅋ 알렉스콘 저거 [4] 하랍픽업좀 2021.09.05 122 1 흑가은때는 민심이 안좋은게 한몫했던거같은데 [7] 님얼굴비매너 2021.09.05 150 0 솔직히 클스 패키지 나왔을 때 했으면 [2] 역시난 2021.09.05 83 0 0은 아름다운 숫자야 ㅇㄷㄴ 2021.09.05 67 0 와 이걸 5천주화로 팔았다고? [6] flaw 2021.09.05 194 0 업밴 보니까 힐데 업이네 [1] zkamcc 2021.09.05 81 0 밴시발 실화냐 스비 개새키들아 ㅋㅋㅋㅋㅋㅋ [17] 힐데져아 2021.09.05 269 2 애미씨발졷같은고앵ㅇ이ㅣ세께들 [8] 이거갓겜이냐 2021.09.05 86 1 리코리스 너무꼴려 [1] 뭐해야하냐 2021.09.05 127 0 오늘의야식 [5] 청안아이 2021.09.05 101 1 창작 각서윤 그려봤어 [12] 규규 2021.09.05 818 34 ✋질문 쓰알 선택권 뭐 고를까? [5] 더스트 2021.09.05 116 0 16일차 뉴비 선택권 질문 가져왔어요 [9] 페르라슈 2021.09.05 126 0 시발 결국 애사심땜에 미션을 클리어 못하게 생겼네 [13] 우주능지 2021.09.05 159 -1 시그마 vs 케이시 vs 로자쫄다구인 남캐 [8] ㅇㅇ (58.120) 2021.09.05 113 0 근데 여기는 한국에서 플레이스토어로 깔아야 하는 겜인데 그 떡밥 돈적 있나 [3] diqkf운터 2021.09.05 102 0 아니 공익 노밴이네 뭐노? [3] 마술붓 2021.09.05 120 -1 인테리어 패키지 풀매수는 몇알렉스콘임? [2] 왕소라 2021.09.05 80 0 카사 그냥 원스버전으로 나와서 [3] 룰루 2021.09.05 91 0 왜 업벤 념글에 없음 [8] 베버 2021.09.05 98 0 흑가은은 몬가 달랐어?? [12] MuchoDinero 2021.09.05 166 0 ✋질문 허메골골 옵션 도움! [7] qwetryui 2021.09.05 190 0 알렉스 패키지는 진짜 놀라긴 했음 [2] zkamcc 2021.09.05 163 3 ✋질문 누비 리콜 질문좀 [3] ㅇㅇ 2021.09.05 79 0 보통 신캐 기채로 나오면 [4] Ghjugffdryuujhgf 2021.09.05 67 0 근데 펜릴소대 110인 사람들은 다 융핵먹인ㄱㅓ야? [4] 젤다 2021.09.05 89 0 (권한 있음) 참피대장 2021.09.05 48 0 루시드가 어디나왔었지 [1] 라구라구 2021.09.05 45 0 아니 업벤뭐임 ㅋㅋㅋㅋㅋㅋㅋ [2] 헤으응 2021.09.05 95 0 아 [4] ㅇㅇ 2021.09.05 66 0 근데 이제 PVE에서도 항모말고 맡아도르타면 되나? [1] 늒네조무사 2021.09.05 74 0 알렉스콘 패키지 구성이 어땠길래 흑우취급임? [2] ㅇㅇ (112.186) 2021.09.05 79 0 고인들 기장할 것 [3] 도도코76 2021.09.05 58 0 나도 알렉스 건모 줘 [5] 역시난 2021.09.05 84 0 념글보니 궁금해지긴하네 [2] 베버 2021.09.05 96 0 주화 1.5배 기간있오?? [3] 325 (211.38) 2021.09.05 81 0 청문회 vs 적노구이ㅋㅋㅋ [1] 묘갤러 2021.09.05 55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9-05 16:3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