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키운 각성들 밥도둑 늑대들말고 다밴이네


아니시발 좆익 겜망창 왜 누밴이고 서윤이 퀸 왜밴인데 진짜 개좆시발


백보 양보해도 서윤이 진짜 아직도 1밴인거 맞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