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밴시발 실화냐 스비 개새키들아 ㅋㅋㅋㅋㅋㅋ 힐데져아 추천 2 비추천 0 댓글 17 조회수 268 작성일 2021-09-05 16:31:49 https://arca.live/b/counterside/33440294 내가 키운 각성들 밥도둑 늑대들말고 다밴이네아니시발 좆익 겜망창 왜 누밴이고 서윤이 퀸 왜밴인데 진짜 개좆시발백보 양보해도 서윤이 진짜 아직도 1밴인거 맞아? 추천! 2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7] diqkf운터 2021-09-05 16:32:21 족집게 강사 ㄷㄷㄷㄷ 다음번에 키울 각성 뭔지좀 알려주셈 펼쳐보기▼ 힐데져아 2021-09-05 16:33:27 시윤이 뽑을거라서 시윤이 밴먹을거임 시발ㅋㅋ 펼쳐보기▼ 왕소라 2021-09-05 16:32:27 수상할정도로 많이 밴먹는 캐릭터 펼쳐보기▼ 힐데져아 2021-09-05 16:34:09 플2~다1정도 매칭풀에서 퀸 좆도 안쓰고 전부 겜망창만 쓴다고.............................퀸 왜밴이야 악! 펼쳐보기▼ 하랍픽업좀 2021-09-05 16:32:27 힐데져아 2021-09-05 16:34:45 '밥도둑' 펼쳐보기▼ 샤이한 2021-09-05 16:32:36 힐데져아 2021-09-05 16:34:52 영원한라뉴비 2021-09-05 16:33:10 늑대 주인공이다... 밥도둑 아니다... 펼쳐보기▼ 힐데져아 2021-09-05 16:36:00 주인공이 밥도둑일 수 있지뭐... 펼쳐보기▼ LastChance 2021-09-05 16:33:38 LastChance 2021-09-05 16:33:49 종결템 맞춰준 내 공익은 노벤이지롱 펼쳐보기▼ 힐데져아 2021-09-05 16:34:37 구라안치고 10판중에 8판이 공익이고 2판이 깡통이었는데 이 두새끼가 누밴이라고?????? 펼쳐보기▼ LastChance 2021-09-05 16:36:44 내가보기엔 공익쓰던놈들 깡통으로 옮겨가고 둘이 픽률 나눠먹어서 노벤인거같음 ㅋㅋㅋㅋ 펼쳐보기▼ 힐데져아 2021-09-05 16:37:55 깡통쓰는놈들 거의 마챌찍어서 깡통 매칭이 적게됐던건가 공익 진짜 토할거같이 쳐만났는데... 펼쳐보기▼ LastChance 2021-09-05 16:43:48 애초에 공익벤시즌에 즐겜덱해서 골드까지 내려간적있는데 상대 깡통 잡스충꼈는데도 3스택만 쌓으면 이기더라 ㅋㅋㅋㅋㅋ 펼쳐보기▼ 힐데져아 2021-09-05 17:04:47 개박살나고나서 깡통빼고/혹은 깡통까지 병신템끼고 있는거보면 개빡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니 시발 론리 협력전에 개좋았네 [4] 영원한라뉴비 2021.09.05 128 0 50층 이볼브원 특수기 원본이랑 동일하게 버프해제임? [6] diqkf운터 2021.09.05 99 0 내일의 나는 안까먹겠지? 냥최지 2021.09.05 67 0 야간편붕이 라면 고민중 [2] ddalddal 2021.09.05 79 0 근데 가혐은 과학이야 [16] 역시난 2021.09.05 162 3 이게 행복일까 조어조아 2021.09.05 52 0 공식작가 피셜 [2] flaw 2021.09.05 194 2 게이는 아닌데 카사도 멋잇는 남캐 많은듯 [8] 박하온 2021.09.05 130 0 존메 론리 아싸 셋다 잡스충이면 충분할까 [4] ㅇㅇ (58.239) 2021.09.05 99 0 자강두천 쌉뉴비 2021.09.05 58 0 이제 나도 세라펠오우너 [1] 아이리님찬스 2021.09.05 73 0 론리 걸러도 되지? [4] ㅇㅇ (58.120) 2021.09.05 127 0 똥게이들이 좋아하는 캐릭 목록 [6] 묘갤러 2021.09.05 202 4 9.5유나 선택권 말고 [10] 푸르동동 2021.09.05 121 0 ✋질문 선택권 두개로 뭐받음? [11] 내알아합니다 2021.09.05 139 0 꼴림원탑캐릭 누구임? [3] 박하온 2021.09.05 117 -4 각힐 10만 정가는 좀 아깝지? [7] ㅇㅇ (58.239) 2021.09.05 125 0 아니 시발 ㅋㅋ 알렉스콘 저거 [4] 하랍픽업좀 2021.09.05 121 1 흑가은때는 민심이 안좋은게 한몫했던거같은데 [7] 님얼굴비매너 2021.09.05 149 0 솔직히 클스 패키지 나왔을 때 했으면 [2] 역시난 2021.09.05 82 0 0은 아름다운 숫자야 ㅇㄷㄴ 2021.09.05 66 0 와 이걸 5천주화로 팔았다고? [6] flaw 2021.09.05 193 0 업밴 보니까 힐데 업이네 [1] zkamcc 2021.09.05 80 0 밴시발 실화냐 스비 개새키들아 ㅋㅋㅋㅋㅋㅋ [17] 힐데져아 2021.09.05 268 2 애미씨발졷같은고앵ㅇ이ㅣ세께들 [8] 이거갓겜이냐 2021.09.05 86 1 리코리스 너무꼴려 [1] 뭐해야하냐 2021.09.05 126 0 오늘의야식 [5] 청안아이 2021.09.05 100 1 창작 각서윤 그려봤어 [12] 규규 2021.09.05 817 34 ✋질문 쓰알 선택권 뭐 고를까? [5] 더스트 2021.09.05 115 0 16일차 뉴비 선택권 질문 가져왔어요 [9] 페르라슈 2021.09.05 126 0 시발 결국 애사심땜에 미션을 클리어 못하게 생겼네 [13] 우주능지 2021.09.05 159 -1 시그마 vs 케이시 vs 로자쫄다구인 남캐 [8] ㅇㅇ (58.120) 2021.09.05 113 0 근데 여기는 한국에서 플레이스토어로 깔아야 하는 겜인데 그 떡밥 돈적 있나 [3] diqkf운터 2021.09.05 102 0 아니 공익 노밴이네 뭐노? [3] 마술붓 2021.09.05 119 -1 인테리어 패키지 풀매수는 몇알렉스콘임? [2] 왕소라 2021.09.05 80 0 카사 그냥 원스버전으로 나와서 [3] 룰루 2021.09.05 91 0 왜 업벤 념글에 없음 [8] 베버 2021.09.05 97 0 흑가은은 몬가 달랐어?? [12] MuchoDinero 2021.09.05 166 0 ✋질문 허메골골 옵션 도움! [7] qwetryui 2021.09.05 190 0 알렉스 패키지는 진짜 놀라긴 했음 [2] zkamcc 2021.09.05 163 3 ✋질문 누비 리콜 질문좀 [3] ㅇㅇ 2021.09.05 79 0 보통 신캐 기채로 나오면 [4] Ghjugffdryuujhgf 2021.09.05 67 0 근데 펜릴소대 110인 사람들은 다 융핵먹인ㄱㅓ야? [4] 젤다 2021.09.05 89 0 (권한 있음) 참피대장 2021.09.05 48 0 루시드가 어디나왔었지 [1] 라구라구 2021.09.05 4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9-05 16:3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