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가은 스킨이 색깔놀이치고는 기존이랑

소소한 차이도있고 무엇보다 대사가 개꼴리는 스킨임

그 당시에 뭔일이 있어서 민심이 안좋았는데

색깔놀이한다고 욕 엄청먹었던걸로 기억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