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싼족발, 회 같은거 제외하고 일반적 외식대용으로 시켜먹는것들 로 3~4인 가족 기준 5~6회 주문하면 다 쓰고

1인 카붕이 기준 8~10회 주문하면 오링날듯

물가 너무 올랐음 ㅋㅋ 

그냥 계속 간장계란볶음밥 이나 처먹고

지원금으로 갤럭시버즈2 사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