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싼족발, 회 같은거 제외하고 일반적 외식대용으로 시켜먹는것들 로 3~4인 가족 기준 5~6회 주문하면 다 쓰고
1인 카붕이 기준 8~10회 주문하면 오링날듯
물가 너무 올랐음 ㅋㅋ
그냥 계속 간장계란볶음밥 이나 처먹고
지원금으로 갤럭시버즈2 사야지

비싼족발, 회 같은거 제외하고 일반적 외식대용으로 시켜먹는것들 로 3~4인 가족 기준 5~6회 주문하면 다 쓰고
1인 카붕이 기준 8~10회 주문하면 오링날듯
물가 너무 올랐음 ㅋㅋ
그냥 계속 간장계란볶음밥 이나 처먹고
지원금으로 갤럭시버즈2 사야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