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보통 뉴비는 장비 언제부터 맞춤? ㅇㅇ (152.99)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12 작성일 2021-09-10 03:59:16 https://arca.live/b/counterside/33727002 지금 걍 이벤트로 주는 단테셋 하나에 대적자(리세계구입)만 쓰고 나머지는 걍 안끼거나 잡템 덕지덕지인데메인에피소드는 다 밀고 파밍시작인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소나기나기 2021-09-10 04:00:29 건틀렛해서 건포로 메이즈장비사 펼쳐보기▼ ㅈㅇㅈㅎ 2021-09-10 04:00:56 메인5열리면 전당밀고 건포 꾸준히 빼면서 메이즈 골디 사야지 펼쳐보기▼ 힐데져아 2021-09-10 04:01:02 나는 그전부터 보급돌렸는데 보통은 메인밀고나서 이벤트같은거 없어서 이터 여유있을때 전당템이랑 잡스충부터 맞추는거 시도하지 펼쳐보기▼ ㅇㄷㄴ 2021-09-10 04:09:36 전당이 시작 펼쳐보기▼ ㅇㅇ 2021-09-10 04:13:06 보통 장비를 맞추는게 전당템 or ssr 6티어 장비들(메이즈, 골디, 허밍버드 등)에 셋바, 튜바를 발라서 원하는 옵을 뽑는거임. 카운터 메이즈 스충이 종결옵이면서, 가장 많이 쓰이기에 지금 메이즈 템이 있다면 셋바, 튜바를 돌려서 스충 노려보는것은 괜찮음. *셋바 튜바는 귀하기 때문에 아무 장비에다 쓰면 나중에 후회하니까 물어보고 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운터가 확실히 일반인 보다 신체가 많이 다른듯 [1] 극한의가능충 2021.09.10 112 1 이건 언제봐도 적응이 안됌 스크류바 2021.09.10 49 1 일반 힐데는 키워두댐? [5] ㅇㅇ (182.228) 2021.09.10 117 0 이번주로 알게된것 ㅇㅇ 2021.09.10 47 0 모두가 원하는 킹 [2] 스크류바 2021.09.10 73 1 내 릴리는 왜 일을 안할까? [1] 치마 2021.09.10 77 0 카하 뜸부기 얼리 [7] 불타는백두산 2021.09.10 70 0 리콜 창으로 찌찌 좀 그만 가려 [3] 이리스유마 2021.09.10 151 0 정부혐오+1 [4] 스톰렙션 2021.09.10 144 2 알렉스 버프좀 [13] 마망쭈쭈조 2021.09.10 119 0 야누스가 직접 태워주는 비행기 [1] 스크류바 2021.09.10 114 1 아 이유미 수영복스킨 젖 덜렁덜렁 하는거 볼때마다 못참겠다~~~ [9] 왕소라 2021.09.10 185 0 건틀렛 이게...파이어펀치..??? [6] 박하온 2021.09.10 178 0 카사 공식일러도 야함 [27] 상점누나가좋아 2021.09.10 1913 38 루시드가 끓여준 된장국을 먹어봤는데 [15] 쿵쿵홍 2021.09.10 180 1 S급 카운터<아카데미 최강 쓰레기 [5] Eizen 2021.09.10 156 5 지원금 25만원으로 16만원갤버즈 사기 VS 소니알파 디카 30만원 사기 [20] 눈물요정 2021.09.10 208 0 누가 내 뒷목쳐줘 [9] ㅇㅇ (175.121) 2021.09.10 95 1 근데 맞다이대회 왜 다들 구관방씀? [1] flaw 2021.09.10 119 0 대회 맞다이대회) 나도 전쟁병기야! [1] Burningsoul 2021.09.10 139 3 나는 근로지원금이 존나게 부러움 [9] 눈물요정 2021.09.10 169 0 절호의 셔터찬스! [2] 청안아이 2021.09.10 68 0 모르는건 죄가 아님 [2] 마술붓 2021.09.10 113 0 보통 뉴비는 장비 언제부터 맞춤? [5] ㅇㅇ (152.99) 2021.09.10 112 0 재난지원금 대체 기준이 뭐야 [19] 스톰렙션 2021.09.10 302 -1 잠만...카운터사이드를 모르는 사람도 잇어..? [10] 토깡이 2021.09.10 186 3 대회 맞다이) s급카운터 극대쥬지함락 [10] 뚜지 2021.09.10 1198 34 전장 처녀옵 비틱간다 [23] 문총통 2021.09.10 1089 52 이 짤 보고 ㄹㅇ인가 싶어서 칭구들 보여줬는데 [15] 응애나추룡아가 2021.09.10 313 5 이 광고는 뭐임 [14] 힐데져아 2021.09.10 206 1 ✋질문 고르디 체체 2셋이 있다 치면 [1] ㅇㅇ 2021.09.10 104 0 다들재난지원금으로 뭐사는거 부럽다 [15] 카붕가붕이 2021.09.10 208 0 재난지원금 배달앱은 안되지? [1] 다비쿵 2021.09.10 101 0 재앙지원금 25만원도 사실 식비로 쓸려고하면 배달 만나서 결제일 경우 눈물요정 2021.09.10 162 1 시그마 각성 나올때까지 숨참는다 [10] 오뎅식당부대찌개 2021.09.10 125 0 옌아가 눌러보던 도중 중국 애들 좀 불쌍해졌다... [8] 페소라붕카린이 2021.09.10 183 1 재난지원금으로 의자나 살까 [4] 후려 2021.09.10 139 0 " 치지직...여기는 9월10일 20시.... " [4] 마술붓 2021.09.10 164 5 오늘 첨으로 카사 3시간 정도 한듯 다비쿵 2021.09.10 45 0 아 열받어 [6] MBT 2021.09.10 103 3 ◆오늘도 당신에게만 카운터의 진실을 전해 드립니다◆ [5] 도봉구스피드라켓 2021.09.10 204 2 카사 가껨... [3] 팔도 2021.09.10 183 1 얼음 -틀- [22] 포링모자 2021.09.10 190 4 잘자콘 달아줘 [20]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09.10 12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9-10 04:1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