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 짤 보고 ㄹㅇ인가 싶어서 칭구들 보여줬는데 응애나추룡아가 추천 5 비추천 0 댓글 15 조회수 312 작성일 2021-09-10 03:54:57 https://arca.live/b/counterside/33726807 진짜로 영국이 섬인지 모르는 애 있더라다른 나라 지리에 관심이 없어서 몰랐다는데신기하노 추천! 5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5] 고오급물티슈 2021-09-10 03:55:20 학점대폭발 2021-09-10 03:55:41 영국 아프리카에 있지 않나여 펼쳐보기▼ 응애나추룡아가 2021-09-10 03:55:58 마술붓 2021-09-10 03:55:47 무식한애들만 모여있어서 부끄러운줄 모르지 펼쳐보기▼ 응애나추룡아가 2021-09-10 03:56:33 평소에 속으로 좀 멍청한 애라고 생각하긴 했는데 ㅋㅋ 펼쳐보기▼ 눈물요정 2021-09-10 03:56:12 상식없는애들은 사는데 불편한게없으니까 괜찮다고 자위하는데 주변에서 존나 우습게보고 능지처참한거 속으로 다 기억하고 그렇게 대우하는걸 불편하지않다고 생각하나봄 펼쳐보기▼ 응애나추룡아가 2021-09-10 03:56:50 ㄹㅇ 본인만 모름 펼쳐보기▼ bean 2021-09-10 03:56:22 모르는건 진짜 백번 양보해서 그럴 수 있다고 쳐도 댓글로 저렇게 자존심세우는건 이해안됨 펼쳐보기▼ copo 2021-09-10 03:56:32 영국이무슨 섬임 ㅋㅋ 일본도 섬이라그러지왜 펼쳐보기▼ 굽네바사삭 2021-09-10 03:57:18 모르면 그렇다 치는데 저렇게 웅앵웅 하는 건 그냥 병?신 아닐까오 펼쳐보기▼ flaw 2021-09-10 03:57:23 괜히 국평오란 말이 생긴게아니지 펼쳐보기▼ 카붕가붕이 2021-09-10 03:59:48 힐데져아 2021-09-10 03:59:49 모르는건 진짜 진짜 세상사 관심 하나도 없고 하면 모를수 있는데 사람들 반응보면 어 ㅋㅋ 모르는거 개쪽팔리는건가보다 안하나? 당당함이란 말은 이런데 쓰기엔 너무 단어를 싸구려로 만드는 기분인데 펼쳐보기▼ ㅈㅇㅈㅎ 2021-09-10 04:06:49 영국이 섬인걸 모르는건 무식한게 맞다 펼쳐보기▼ ㅇㅇ 2021-09-10 04:25:16 세계사 빡공해서 대영제국 시절 영토로 알고 있는거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내 릴리는 왜 일을 안할까? [1] 치마 2021.09.10 76 0 카하 뜸부기 얼리 [7] 불타는백두산 2021.09.10 70 0 리콜 창으로 찌찌 좀 그만 가려 [3] 이리스유마 2021.09.10 150 0 정부혐오+1 [4] 스톰렙션 2021.09.10 144 2 알렉스 버프좀 [13] 마망쭈쭈조 2021.09.10 119 0 야누스가 직접 태워주는 비행기 [1] 스크류바 2021.09.10 114 1 아 이유미 수영복스킨 젖 덜렁덜렁 하는거 볼때마다 못참겠다~~~ [9] 왕소라 2021.09.10 185 0 건틀렛 이게...파이어펀치..??? [6] 박하온 2021.09.10 178 0 카사 공식일러도 야함 [27] 상점누나가좋아 2021.09.10 1913 38 루시드가 끓여준 된장국을 먹어봤는데 [15] 쿵쿵홍 2021.09.10 180 1 S급 카운터<아카데미 최강 쓰레기 [5] Eizen 2021.09.10 156 5 지원금 25만원으로 16만원갤버즈 사기 VS 소니알파 디카 30만원 사기 [20] 눈물요정 2021.09.10 208 0 누가 내 뒷목쳐줘 [9] ㅇㅇ (175.121) 2021.09.10 95 1 근데 맞다이대회 왜 다들 구관방씀? [1] flaw 2021.09.10 118 0 대회 맞다이대회) 나도 전쟁병기야! [1] Burningsoul 2021.09.10 139 3 나는 근로지원금이 존나게 부러움 [9] 눈물요정 2021.09.10 169 0 절호의 셔터찬스! [2] 청안아이 2021.09.10 68 0 모르는건 죄가 아님 [2] 마술붓 2021.09.10 112 0 보통 뉴비는 장비 언제부터 맞춤? [5] ㅇㅇ (152.99) 2021.09.10 112 0 재난지원금 대체 기준이 뭐야 [19] 스톰렙션 2021.09.10 302 -1 잠만...카운터사이드를 모르는 사람도 잇어..? [10] 토깡이 2021.09.10 186 3 대회 맞다이) s급카운터 극대쥬지함락 [10] 뚜지 2021.09.10 1198 34 전장 처녀옵 비틱간다 [23] 문총통 2021.09.10 1089 52 이 짤 보고 ㄹㅇ인가 싶어서 칭구들 보여줬는데 [15] 응애나추룡아가 2021.09.10 312 5 이 광고는 뭐임 [14] 힐데져아 2021.09.10 206 1 ✋질문 고르디 체체 2셋이 있다 치면 [1] ㅇㅇ 2021.09.10 104 0 다들재난지원금으로 뭐사는거 부럽다 [15] 카붕가붕이 2021.09.10 208 0 재난지원금 배달앱은 안되지? [1] 다비쿵 2021.09.10 100 0 재앙지원금 25만원도 사실 식비로 쓸려고하면 배달 만나서 결제일 경우 눈물요정 2021.09.10 162 1 시그마 각성 나올때까지 숨참는다 [10] 오뎅식당부대찌개 2021.09.10 125 0 옌아가 눌러보던 도중 중국 애들 좀 불쌍해졌다... [8] 페소라붕카린이 2021.09.10 182 1 재난지원금으로 의자나 살까 [4] 후려 2021.09.10 139 0 " 치지직...여기는 9월10일 20시.... " [4] 마술붓 2021.09.10 164 5 오늘 첨으로 카사 3시간 정도 한듯 다비쿵 2021.09.10 45 0 아 열받어 [6] MBT 2021.09.10 102 3 ◆오늘도 당신에게만 카운터의 진실을 전해 드립니다◆ [5] 도봉구스피드라켓 2021.09.10 204 2 카사 가껨... [3] 팔도 2021.09.10 183 1 얼음 -틀- [22] 포링모자 2021.09.10 189 4 잘자콘 달아줘 [20]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09.10 126 0 우주갓겜카운터사이드 방송6시간전ㅋㅋㅋ [3] 열상 2021.09.10 98 0 중국집 짜장2 탕수육1 세트 2만5천원이던곳 자주시켜먹었는데 [10] 눈물요정 2021.09.10 183 0 카붕이들아...부탁이 있다 [5] IRR 2021.09.10 107 -1 벌써부터 라니방 대기하는 애들은 뭐냐ㅋㅋㅋㅋ [3] ㅐㄴ 2021.09.10 184 2 얼리버드 카하 [6] 스츙 2021.09.10 6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9-10 04:1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