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걸 어케 참지

내가 잼민이 나이였으면 당장 뛰어가서 달렷을텐데

한 10분 달리다 옆에 보면 동네 애들 다 모여서 집단형성 하고있는게 개꿀잼이었는데 

오히려 부모님들이 너 저기가서 소독하고 오라고 윽박질러서 같이 참여하러 온 애들도 있었음 

지금 생각해보면 존나 무식한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