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대 고순조도 맛있게 먹었음

오히려 애들이 고순조 거르니까 나혼자서

생선살 독차지라 ㅆㅅㅌㅊ였고



천연사이다, 민트초코, 맥콜, 솔의눈

못먹는거 없이 다먹음




근데 "오이" 는 아예 못먹음

혀에 닿는순간 헛구역질 나오더라

김밥집가면 오이넣는지부터 물어보고 넣으면 빼달라함


좆이를 왜 재배하는거노 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