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군대 고순조도 맛있게 먹었음
오히려 애들이 고순조 거르니까 나혼자서
생선살 독차지라 ㅆㅅㅌㅊ였고
천연사이다, 민트초코, 맥콜, 솔의눈
못먹는거 없이 다먹음
근데 "오이" 는 아예 못먹음
혀에 닿는순간 헛구역질 나오더라
김밥집가면 오이넣는지부터 물어보고 넣으면 빼달라함
좆이를 왜 재배하는거노 시발


군대 고순조도 맛있게 먹었음
오히려 애들이 고순조 거르니까 나혼자서
생선살 독차지라 ㅆㅅㅌㅊ였고
천연사이다, 민트초코, 맥콜, 솔의눈
못먹는거 없이 다먹음
근데 "오이" 는 아예 못먹음
혀에 닿는순간 헛구역질 나오더라
김밥집가면 오이넣는지부터 물어보고 넣으면 빼달라함
좆이를 왜 재배하는거노 시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