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호박엿이나 먹으라 그래, 내가 호감 살일 있었던가? 사과할건 하고 다니는데 불편한거 있으면 고칠 수 있게 덧글 적으라니까 무지성 비추박고 있네 빌런이 말이야.

내가 차단 당하든 죽어서든 먼저 덧글 달고 그게 정당성이 있지 않는 이상은 싸이 뿌릴 생각도 없으니 그렇게 알라고.

좀 공격적이게 나오기는 했는데 해결책을 제시해도 이러면 화를 안낼수가 없지.. 솔직히 말로 해결하면 얼마나 좋아.

호박엿이나 먹으라 그래, 내가 호감 살일 있었던가? 사과할건 하고 다니는데 불편한거 있으면 고칠 수 있게 덧글 적으라니까 무지성 비추박고 있네 빌런이 말이야.

내가 차단 당하든 죽어서든 먼저 덧글 달고 그게 정당성이 있지 않는 이상은 싸이 뿌릴 생각도 없으니 그렇게 알라고.

좀 공격적이게 나오기는 했는데 해결책을 제시해도 이러면 화를 안낼수가 없지.. 솔직히 말로 해결하면 얼마나 좋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