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 있음 추석이라고 일도 좀 줄었는데 제발 보내줘


할 일 없어서 아까부터 챈질만 하고 있다고


일이라도 많으면 야근한다는 핑계로 남아서 6시에 라니방송 보는데 그것도 못하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