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뭐 하나가 마음에 안들어서 계속 고치고 고치는데 시간을 너무 많이 잡아먹고
그렇게 시간을 쓰다보면 딴사람들은 시간 얼마 쓰지도 않고 슥슥 잘만 그리는데 왜 나는 이럴까 하는
그래도 슬럼프는 그림 그리는 몇년동안 겪을만큼 겪어서 그냥 더 정진해야겠구나 하는 생각이 먼저 드는게 참 다행인것같아
챈에도 그림 연습하는 사람들 많이 보이던데 다들 다 힘냈으면좋겠다


뭐 하나가 마음에 안들어서 계속 고치고 고치는데 시간을 너무 많이 잡아먹고
그렇게 시간을 쓰다보면 딴사람들은 시간 얼마 쓰지도 않고 슥슥 잘만 그리는데 왜 나는 이럴까 하는
그래도 슬럼프는 그림 그리는 몇년동안 겪을만큼 겪어서 그냥 더 정진해야겠구나 하는 생각이 먼저 드는게 참 다행인것같아
챈에도 그림 연습하는 사람들 많이 보이던데 다들 다 힘냈으면좋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