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체 그랩에 존나 깡딜로 초토화 하는 것까진 생각 못했을듯

에이미 기대가 높았던 이유가 공익퀸이 씹지랄을 떠는 주간에 언팩으로 그랩 모션이 나와서 인게 큰데

막상 뚜껑을 열어보니 공익퀸을 뛰어넘는 개좆같은 년이라

씹게이 니가와 라인 파괴겜이 된듯

웃긴게 에이미 나온 이후로 ㄹㅇ 공익퀸은 정직하게 퇴물 되었다는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