걔네들은 아예 토착신에 불교 융합시켜서 몇천년 된 사찰 가지고 있잖음 장례도 불교식으로 하고


스비가 이걸 노린건가?
한국에도 친근하고 일본애들도 접근하기 쉬운 컨셉으로 가는걸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