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피7이 구도자인데 각시윤이 여전히 펜릴 소대와 함께 하는건 개연성이 좀 없어보임

예전에 각시윤 장비 때문에 관리국 쪽으로 계속 갈거라고 생각했는데 개노보니까 지켜봐야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