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티어 따위나 준비하고 있는 거임?

결국 탱커 아니면 딜러나 서포터는 전장이 보조장비 아니면 효율이나 쓸모가 급격히 떨어지는데. 무기 부옵에 스충이나 달아주고 그런 말 하던가.


애정충이거나 수집 욕구로 모으는 거 감안하더라도 좀 더 완화해야 하는 거 아닌가.


게다가 나중에 전장도 전부 7티어 만들 수 있게끔 준비하고 있더라도

거기서 또 얼마나 자원 긁어갈지 상상도 안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