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iler ALERT!

2부에서 마왕이랑 바로 싸우기에는 시기 상조 아님? 힘도 거희 되찾은 마왕이랑 싸우기에는 전력 부족인거 같던데 가볍게 황태자 목만 따면 좋을거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