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피6부터 2부임 그리고 이번 메인 빌런이 구원기사단이라니까 마지막에 레이 목을 따던가 마왕의 힘을 없애던가 하는 방식으로 마왕 하나 컷하고 클리포트 게임 시작될듯 3부는 본격적으로 클리포트게임 시작되서 마왕들과 그 수하들(도마&유마 남매나 솔라리타코야끼 자매들, 하랍 등)상대하고 마지막에 로자 잡으러 가거나 잡고 끝낼듯 4부에서는 "그녀"가 등장할지도...? 4부정도면 대략 이겜 수명 5년정도 될건데 그정도면 슬슬 겜 시마이 칠듯 스비도 천년만년 카사만 붙잡을 순 없고 오히려 이런 스토리 갓겜은 깔끔하게 끝내주는게 나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