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iler ALERT!

나유빈이 이수연한테


"야 너도 좆데 씹년 좀 좆같지 않냐??"


하면서 대우차이 말하면서 한풀이 하면서 설득하고


회유된 이수연 바로 장비 챙기고


나유빈/이수연 대 좆데 한번 보고싶다


상처입어 무릎꿇은 힐데한테


"미안해요 한번 해보세요, 스승님."


"미...미..안하..다..."



"ㅋㅋㅋㅋ하라고 진짜 하네ㅋㅋㅋ"


"ㅋㅋ이제 좀 미안하세요? ㅋㅋㅋ"


하면서 힐데는 죄책감과 억울함 사이에서 눈물 흘리고


나유빈은 이수연과 함께 흡족한 표정으로 돌아가 


불족으로 같이 술한잔 하는 게 보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