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유빈이 이수연한테

"야 너도 좆데 씹년 좀 좆같지 않냐??"
하면서 대우차이 말하면서 한풀이 하면서 설득하고
회유된 이수연 바로 장비 챙기고
나유빈/이수연 대 좆데 한번 보고싶다
상처입어 무릎꿇은 힐데한테

"미안해요 한번 해보세요, 스승님."

"미...미..안하..다..."

"ㅋㅋㅋㅋ하라고 진짜 하네ㅋㅋㅋ"
"ㅋㅋ이제 좀 미안하세요? ㅋㅋㅋ"
하면서 힐데는 죄책감과 억울함 사이에서 눈물 흘리고

나유빈은 이수연과 함께 흡족한 표정으로 돌아가
불족으로 같이 술한잔 하는 게 보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