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오지요 100% 오지요
그거는 반드시 올 수 밖에 없죠
근데 그런 시대가 오면 나는 없을것 같아요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에이미가 스토리에서 활약하는 날이 오겠어요?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96
작성일
수정일
댓글
[4]
굽네바사삭
소나기나기
세인트케인
소나기나기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스포
이번 스토리에서 이구도 기대하고잇엇는데
[1]
144
0
솔직히 각시윤 나오고 솔저 나락갈줄알았는데
97
0
볼수록 찐빵같네
[5]
143
0
유미
[1]
58
1
스포
7장에서 힐데 이미지 약간은 나아진 듯?
[2]
162
0
이디스를 조교하면 그건 이디스가 아닌 다른 무언가인가?
67
0
스포
아군이 된 적 클리셰 완벽히 부숴버린
[3]
241
0
7지역 겁나 어렵네
94
0
스포
힐데에 대한 음해를 멈춰주세요
[3]
128
2
야 ㅋㅋㅋ성녀님 꺼무위키에 아직도 없더
[5]
143
1
스포
시즌1때 닥등이가 들었던 말이 전체적으로 힐데한테도 적용되는거같음
99
0
8지나9지에서 스트레가나올듯
[2]
64
0
다음 각성 카운터 솔저 한소림이면 어캐됨?
[2]
72
0
호두가 호마봉 없으면 자기콘 쓰지말래
[5]
69
-3
주시윤은 그냥 메메골골 스충쓰면 되려나
[1]
185
0
스포
와 표정 바로 굳는거봐
[7]
226
1
공략
742 뽕차는 각시윤 몰빵덱
[2]
738
1
매카노에서 돌아왔다
[5]
61
1
스포
힐데 참교육 당하는 거 보고싶다
[2]
173
1
다음중 제일 귀한건?
59
0
응애 중급경영학 시작했다
[2]
94
0
각시윤 상향시킴?
66
0
아 존나쌔네ㅅㅂ
[2]
94
0
✋질문
이정도면 각시윤 엔드 장비로 쓸수 있겠지?
[5]
283
0
에이미가 스토리에서 활약하는 날이 오겠어요?
[4]
96
0
루크레시아 즞탱이
62
0
이번에 주시윤에 비해 공익이 못털어냈다는 느낌이 들더라
[3]
129
0
애초에 천장칠 각오긴 했는데
51
0
사실 업뎃당일날 겜을 못하니까
[1]
67
0
건틀렛
역시 업타이탄이야!
[3]
116
0
✋질문
루크레시아
73
0
왜 내글에 70뽑에 뽑았다고 자랑함
[8]
175
0
스포
이건 존나 너무한거 아니냐 시발 ㅋㅋㅋ
[4]
285
3
스포
힐데는 참스승이맞다
[2]
156
2
사실 호라이즌 원본을 스패로우라고 우기면 ㅋㅋㅋㅋㅋ
[1]
86
0
아니 714 깨는데 아군소대 왜이리 약해ㅋㅋ
[5]
124
0
근데 다들 힐데좋아하잖아
135
0
스포
7지 다음 2부임?
[7]
138
0
이거 이벤트 챌린지 전장 전부 명함 따려면 몇번이나 제작해야함?
[1]
53
0
근데 좆데 이새끼 ㄹㅇ 큰일저지를뻔했네
[1]
84
0
어둠의 공익단 이제 세상으로 나올때가 됐다..
28
0
드디어 깼다 이 씹련
[2]
63
2
이면세계에 유기당한 구관리국 힐기견들보다
[4]
91
0
스포
솔직히 이번 에피
96
6
여기가 시윤 오빠의 쥬지..?
[8]
156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