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이 시작되고 매우큰 무언가로인해 모여들었던 동료들이 다 흩어지고 

각유나와스트레가

힐데와 나유빈

유미나와주시윤

오르카와 에디소대+a


이렇게 떨어지며 서로 격파하는 마왕도다를듯


귀멸의칼날 최종국면처럼


아님 게임시작하고 강림하는애들마다 미리가서 조져놓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