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창기에 좀 하다가 각성 나오고 짜증나서 접었고, 간간히 들어와서 뽑기만 하고 나감.


각성캐는 각힐데, 각미나, 각유나, 각에이미 이렇게 있음. 이번엔 퀸 뽑으려다 폭사함.


장비 후지고, 스토리는 킹까진 잡음.

건할때 에이미 좋았다던데 뽑아놓고 한번도 안써봄.


각에이미 리콜로 교환 가능하던데 각서윤이나 퀸, 킹, 각수연 등도 교환 가능하더라.


쥬침반은 각서윤이나 각수연 교환하라는데 혹시 앞으로 꾸준히 게임할 생각이면 뭐로 바꾸는 게 좋아?


함선 교환권은 뭐 바꿔먹는게 좋은지도 추천 좀.


뽑기 포인트도 2만개 넘게 있는데 오퍼레이터는 뭐가 좋은지도 추천 좀.


질문 많아서 미아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