격전 전투 들어가면 현재 1~3등 프로필 누르면 덱을 볼 수 있는데 컨소시엄 관리권한이랑 똑같이 저렇게 뜸

내가 컨소장이라 나만 그런지 모르겠는데

궁금해서 눌러봤음 (원래 승진버튼)

그랬더니 우리 컨소원 랜덤으로 완장달림ㅋㅋ

다시 들어가니 저상태임


요약

1.격전 버그 고쳐 스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