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iler ALERT!

저 좆데년 지 존나 따르는 이수연이랑 나유빈은 아무렇지 않게 버리더니 갑자기 주시윤은 쉴드 존나침 그런데 다른 애피소드보면 주시윤은 힐데한테 이쁨 받을짓도 거의 안함 그런데 걔는 구해줌 시발 공익 얼마나 꼴받았겠냐 솔직히 공익이가 착해서 그렇지 평범한 사람이면 거기서 싸워도 무죄임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