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씩 수류탄 던지는 느낌으로 던지면 전위 뒤에 쌓인 레인져 스나 순삭이네
그냥 놔둬도 궁쓰면 몹쌓인거 해소 잘해줘서 ㄹㅇ 좋은듯
궁딜만 놓고 보면 미니보다 센거 같은데 기분탓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