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빨간 체크 표시된 애들이 지금까지 인게임에 등장하거나 언급이라도된 애들인데
오로치는 딱 한번 메이즈 이벤트때 사나에가 흉물을 막아야 한다고 하는 대사 언급 한줄이랑 나나하라 채용때 문구로만 나왔음
구관리국에서 고르디우스 전대를 따로 만들어서 봉인하고 있는거 보면 강한 마왕인건 맞는데
지금 나나하라 자매 여름 이벤트때 놀러 다닌거 생각하면 봉인을 깨고 튀어나올 수준까진 아닌가?
호라이즌 이벤트 끝나고 나나하라 스토리 풀때 나올것 같긴하데 어떻게 나올지 감도 안잡힌다